[학사] 2018학년도 후기(2019년8월) 학위수여식 참석 안내
- 교육대학원교학팀
- 김정아
- 작성일 2019-08-06
- 조회수 5430
2018학년도 후기(2019.8월)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아래와 같이
학위수여식과 관련하여 안내하오니,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위수여식은 참석자에 한하여 지정좌석제로 운영되오니 반드시 참석여부를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상자 및 좌석 안내는 참석여부 최종 확인후 추후 공지예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통보기한: 2019. 8. 14(수) 12:00까지(참석여부 확인)
. 통보방법: 전화(219-1941, 1949, 2097) 또는 이메일(edu@ajou.ac.kr)
* 참석여부 회신이 없는 경우 지정좌석 운영으로 인하여 불참으로 간주
되며, 참석을 통보하여 주신 경우에 한하여 지정좌석에 착석이 가능하며,
학위증을 개별 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념사진 촬영후 개인메일로 발송예정)
- 단, 전공별 단체사진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재예정입니다.
1. 학위수여식 일시 및 장소: 2019. 8.20(화) 16:00 종합관 대강당
* 15:30까지 학위수여식장(종합관대강당) 입실 완료(지정좌석) 부탁드립니다.
2. 가운수령 및 주소확인: 2019. 8.20(화) 14:00~15:30 종합관712호
* 학위수여식장 참석시간 관계로 15:30까지만 배부합니다.
* 주소확인: AIMS 개인정보 확인 및 수정
3. 가운반납: 2019. 8.20(화) ~ 18:00까지 (종합관712호)
* 기타사항: 학위기에 논문명이 표기되오니, 논문명 확인 및 논문명이
상이한 경우 통보요망
가. 논문명 확인
Aims2 로그인 → 상단 메뉴 대학원학사 클릭 → 졸업 클릭 → 왼쪽 메뉴 청구논문등록 클릭 → 팝업 확인 후 논문명 확인
나. 논문명 수정
확인한 논문명이 최종 제출한 논문명과 상이한 경우,
하단의 내용 기재하여 8.9(금)까지 edu@ajou.ac.kr 로 수정 요청메일 송부
① 학번 ② 성명 ③ 현재 논문명 ④ 최종 논문명
4. 식 순(안)
식 순 | 비 고 |
학사행렬 입장 | |
개 식 | 팀장 |
국민의례 | 일동 |
학사보고 | 부원장 |
학위수여식사 | 교육대학원장 |
축 사 | 동문회장 |
축 사 | 수원시의회 의장 |
학위기 수여 | 교육대학원장 |
시 상 | |
•총 장 상 | 교육대학원장 |
•대학원장상 | 교육대학원장 |
•동문회장상 | 동문회장 |
•수원시의회 의장상 | 수원시의회 의장 |
교가제창 | 일동 |
폐 식 | 팀장 |
학사행렬 퇴장 | |
단체사진 및 개별사진 촬영 | |
*상기 식순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학위수여식 진행안내
가. 학위기 수여: 개별 수여
- 원장(증서수여 및 악수) ⇒ 전공 주임교수(수실 돌려주기: 학생기준
오른쪽에서 ↷ 왼쪽으로) 악수
나. 지정좌석제 운영
- 개인별 학위기 수여로 참석자 지정좌석제 운영
* 전공별-개인별(가나다순)
- 참석여부 확인후 추후 좌석배치도 공지예정
다. 기념 사진 제공: 개인사진 이메일 발송/단체사진 공지사항 게시
(가운수령시 개인정보수집이용 제공동의서 서명)
* 개인정보동의를 하셔야만 사진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학위수여 사진 및 학위수여식 후 단체사진 촬영
* 학위수여식 중 단상 및 단상아래에서 개별사진 촬영은 하실 수가 없으며,
식후에는 가능하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