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21-1 석사학위논문 중간발표 안내
- 교육대학원교학팀
- 교육대학원교학팀
- 작성일 2021-03-29
- 조회수 4508
2021학년도 1학기 석사학위논문 중간발표회 일정을 공지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에 따라
논문중간발표 시 아래 사항을 준수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발표자는 지도교수님, 주임교수님과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 발표자와 지도교수 등 최소 인원만 참여(10인 이상 모임 제한) - 강의실 수용인원의 3/1이내에서 진행 가능 - 참관불가 - 발열체크, 손소독, 문진표작성 |
(제출서류 확인 필수! 개별신청불가!)
1. 대상 : 논문2 수강자 및 수료생(석사학위논문 제출 예정자)
2. 발표회 일정 : 2021.04.19(월)~2021.04.23(금) 각 전공별로 자율실시 (전공대표가 신청)
3. 진행비 지원 : 식대 1인당 7천원(주임교수, 지도교수, 논문발표자 (단, 수료생은 제외))
*강의실 취식 금지!! 개별포장 후 퇴실 시 지급 가능(건물내 취식 금지 엄수)
4. 구비서류 제출 순서 :
*모든 서명(전공대표, 주임교수)이 완료된 서류에 한하여 이메일(edu@ajou.ac.kr) 제출 가능
1) 행사 신청 시기 및 절차
- 시기 : 행사일 1~2주일 전 신청☞「행사 신청서」(양식7.-파일참조)
- 절차 : 행사 신청서 작성(전공대표)→주임교수 확인(신청서 서명)→교학팀 제출(전공대표)→행사계획 내부 품의 (교학팀)
2) 결과 보고 시기 및 절차
- 시기 : 행사 후 1주일 이내 ☞「석사학위 청구 논문 중간발표 결과보고서」(양식9.-파일참조) 및 제출서류
- 절차 : 논문중간발표 결과 보고서 작성(전공대표)→주임교수 확인(신청서 서명)→교학팀 제출(전공대표)→행사결과 내부 품의(교학팀)
*행사결과보고서 양식 사용불가!!
5. 제출서류 :
행사신청서(양식7.-파일참조),
논문중간발표 결과보고서(양식9.-파일참조),
논문중간발표자료집,
참석인원 명부(서명 必) 및 문진표,
통장사본 1부,
현금영수증 (반드시 아주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124-82-10324)로 된 현금영수증으로 제출.)
* 각 전공 대표께서는 위 제출사항을 숙지하시어,
발표회 끝난 직후 ~04.30(금)까지 결과보고서를 교학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031-219-1941
아 주 대 학 교 교 육 대 학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