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사] 2022-1학기 과정변경 신청 안내(05.19~05.27)

2022-1학기 과정변경 신청 안내

 

과정변경을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 신청기간에 필히 신청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신청대상

  - 논문/졸업보고서/졸업시험 과정변경 : 재학생(, 재학 중 신청 기간 내 1회 가능)

 

2. 신청기간 : 2022.05.19.() ~ 05.27.()

 

3. 제출서류

  가. 과정변경 신청서 1부

  나. 상담 증빙 자료(이메일 내용 캡쳐 또는 줌(zoom) 상담 화면 캡쳐)

 

3. 신청방법

  가. (학생이 진행) 전공주임교수님(온라인) 상담(필수사항)

  나. (학생이 진행) 본인 자필 서명이 완료된 서류 제출(교학팀 이메일)

    - 제출 이메일 주소 : edu@ajou.ac.kr 로 제출

      (이메일 제출 양식(제목) : 과정변경 신청서_학번_이름)

     ※ 여러 건의 신청서 제출 시, 각 신청서별 이메일 발송 요망

  다. (교학팀이 진행) 교학팀에서 교수님과 확인 절차 진행(교학팀에서 교수님 서명 득)

  라. (학생이 진행) 학사서비스에서 심사 후 허가 여부 확인(추후 공지사항으로 확인 안내 예정)

 

5. 유의사항

  - 전공주임교수님 상담이 반드시 선행되어야 하며, 신청서 제출 후 최종 학적 사항 변경을 학사서비스에서 확인 요망

  - 입학 후 별도 과정변경 신청을 하지 않았다면 2021학년도 신입생부터 5학기 비논문(졸업보고서) 과정이 기본으로 지정(2020학년도 이전 입학생은 5학기 논문과정이 기본)

 

6. 문의처 : 031)219-1941/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