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교육정보센터(710호) 운영 안내
- 교육대학원교학팀
- 교육대학원
- 작성일 2022-09-14
- 조회수 1612
[교육정보센터(710호) 운영 안내]
교육대학원에서는 아래와 같이 재학생을 위한 학습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예방을 위하여 임시 중단하였던 교육정보센터(710호) 운영을 아래와 같이 재개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1. 교육정보센터(열람실) : 연암관 710호
2. 운영기간: 2022. 9. 21(수) 이후 * 단 코로나 상황에 따라 운영을 조절할 수 있으며, 별도 공지
3. 운영시간: 매일 09:00 ~ 22:00
4. 운영방식 - 운영시간 내 학습공간(책상/의자)을 자유롭게 이용 (자율좌석제) - 단, 좌석 이용 이후에는 개인 물품을 정리하여야 하며, 지정좌석제가 아니므로 이용 시간이 아닌 경우 개인 물품을 책상에 비치할 수 없음 - 열린 공간이므로 개인 소지품 관리 유의 요망 (개인 소지품 분실의 책임은 개인에게 있으므로, 분실 방지를 위해 본인 소지품을 항시 챙기시기 바랍니다.) - 열람실 내 음식물 섭취 불가 - 교육대학원생만 이용 가능합니다.
5. 기존 이용자의 잔여 개인 물건은 정리기간 이후 폐기 예정입니다. 9.14(수) ~ 9.20(화)까지 개인 물품을 정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