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장학] (필독) 2023-1 재(복)학생 학비감면 신청자 목록

2023학년도 1학기 재(복)학생 학비감면 신청자 목록

 

2023-1학기 재(복)학생 수강신청기간 동안 학사서비스를 통해 학비감면을 신청한 원생들의 목록을
업로드 합니다.

(첨부파일 참조, 학번 순) 

*2023학년도 1학기(전기) 신입생은 해당사항이 없으며, 개강 전에 학비감면 서류접수 공지와 함께
신입생 학비감면신청 안내 공지할 예정이니 추후 해당 공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학비감면 신청내역 확인 및 변경
첨부파일의 목록을 확인 후 아래 링크를 통해 교육대학원의 장학제도를 확인하여
신청내역이 맞는지 확인

교육대학원 장학제도 바로가기

첨부파일의 학비감면 신청자목록을 확인한 후 

1. 신청자 목록에 본인이 있을 경우
  학비감면 신청이 완료된 것이니 신청서를 따로 보내지 않아도 고지서에 감면된 금액으로 고지됩니다.

2. 본인의 장학제도와 다른걸 신청한 경우
  학비감면변경, 취소신청서 양식을 받아 작성 및 본인서명하여 2/12(일)까지 교학팀
  이메일(edu@ajou.ac.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 신청자 목록에 본인이 없을 경우
  학비감면 신청서를 받아 작성 및 본인서명 하여 2/12(일)까지 교학팀 이메일
  (edu@ajou.ac.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학비감면 신청서 및 변경,취소신청서 제출기한: 2/12(일) 24:00까지

※ 장학금 수혜대상자는 법정필수교육 이수가 필수기준입니다.

 

◇ 장학금 수혜를 위한 법정필수교육 이수(필독)
장학금(학비감면) 수혜자는 법정필수교육 이수가 필수조건이므로, 교육을 이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법정필수교육이수 관련 공지 바로가기)

 - 장학금 지급을 위한 법정필수교육 이수 기한: 3/31(금)
 - 교육 이수증 제출 필요 없음(교학팀에서 자체 확인 예정)

 

학비감면 관련 증명서류(재직증명서, 재학증명서, 졸업증명서 기타 등등)는 3월 1일 이후 일자로 
발급받으신 서류로만 접수하고 있으니, 증명서류는 함께 보내지 마시고 추후 학비감면 증명서류
제출 관련 공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복지장학의 경우 학비감면 비수혜자를 대상으로 하므로, 
복지장학을 신청하고자 하는 원우분들께서는 학비감면 또는 복지장학 중 택 1하셔서 신청부탁드립니다.
(복지장학은 별도 선발심사가 있을 예정으로 신청자 중 
탈락될 수 있음을 염두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031-219-1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