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사] 2023-2 석사학위논문 중간발표 안내

  • 교육대학원교학팀
  • 교육대학원
  • 작성일 2023-10-18
  • 조회수 698

2023학년도 2학기 석사학위논문 중간발표회 일정을 공지합니다.

아래 사항을 준수하여논문중간발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발표자는지도교수님, 주임교수님과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1.대상 논문수강자 및 수료생(석사학위논문 제출 예정자)

 

2.발표회 일정 2023.10.23() ~ 2023.10.27()

전공별로 자율실시(전공대표가 신청, 개별신청 불가.)

 

3.진행비 지원 : 식대 및 다과비 지원 가능

(주임교수,지도교수,논문 발표자 및 참석자 (,수료생은 제외)

 

4.구비서류 제출 순서:

※ 모든 서명(전공대표, 주임교수)이 완료된 서류에 한하여 교육대학원이메일(edu@ajou.ac.kr) 제출 가능

 

1) 행사 신청 시기 및 절차

시기 행사일1~2일 전 신청☞「행사 신청서(양식7.-파일참조)

절차 행사 신청서 작성(전공대표) 주임교수 확인(신청서 서명) 교학팀 제출(전공대표)행사계획 내부 품의(교학팀)

 

2) 결과 보고 시기 및 절차

시기 행사 후 1주일 이내☞「석사학위 청구 논문 중간발표결과보고서(양식9.-파일참조)및 제출서류

절차 논문중간발표결과 보고서 작성(전공대표) 주임교수 확인(신청서 서명) 교학팀 제출(전공대표) 행사결과 내부 품의(교학팀)

행사결과보고서 양식 사용불가

 

5.제출서류:

 

행사신청서(양식7.-첨부파일참조),

논문중간발표결과보고서(양식9.-첨부파일참조),

논문중간발표자료집

참석인원 명부(서명)

 

통장사본1

현금영수증(반드시 아주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124-82-10324)로 된 현금영수증으로제출.)

*식대 및 다과 비용 현금으로 선결제 한 경우 통장사본과 현금영수증 필요.*

 

*각 전공 대표께서는 위 제출사항을 숙지하시어,발표회 끝난 직후~11.03()까지 결과보고서를 교학팀으로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031-219-19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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