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사] 2023-2학기 논문심사 신청 안내 (10.30.~11.03.)

  • 교육대학원교학팀
  • 교육대학원
  • 작성일 2023-10-20
  • 조회수 857

2023-2학기 논문심사 신청 안내

 

 

2023-2학기 논문 심사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지도교수님과 상의 후 이번 학기 심사를 연기하실 분은 교학팀으로 알려주세요.

(이메일edu@ajou.ac.kr 또는 031-219-1941)

 

 

1. 신청 대상

  1) 4학기(조기졸업자의 경우) 5학기 등록을 필한 자

  2) 교과24학점+논문6학점 이상 취득한 자 또는 취득예정자

  3) 교과목 성적의 평점 평균이3.0이상인 자

  4) 종합시험에 합격한 자

  5) 2학기 이상의 논문지도를 받은 자(논문1,논문2수강자)

  6) 논문 심사비 납부자

위 조건을 한 가지라도 만족하지 않을 시 논문제출 불가.

심사신청을 기간 내에 하지 않을 시 논문심사 불가.

 

2. 신청 기간: 2023.10.30.()~ 2023.11.03.()

 

3. 신청 방법

 

아주대포탈 로그인 학사서비스 좌측(성적/졸업) 청구논문등록 국문제목 입력(부제목 이 있을 시 제목 다음 줄에" -부제목- "도 함께 입력) [신청] 클릭 추천서 출력(양식5, 웹에서 출력) 심사원 출력(양식4, 웹에서 출력) 학위청구논문심사위원명단(양식6, 첨부파일 참조) 논문연구윤리준수확인서(양식7, 첨부파일 참조) 제출서류4부 모두 작성 후 지도교수님 서명 받아 교학팀 제출

 

 

4.교학팀 제출서류

  1) 학위논문청구논문심사원 1(양식4, 웹 입력 후 출력)

  2) 지도교수 추천서 1(양식5, 웹 입력 후 출력, 지도교수 수기입력가능)

  3) 학위청구논문 심사위원 명단 (양식6, 첨부파일 작성 후 출력,수기입력가능)

  4) 논문 연구윤리 준수 확인서(양식7,첨부파일 작성 후 출력,수기입력가능)

  5) 논문심사본(교학팀확인용,표지-목차-서론만 제출)

 

5. 서류제출 시 유의사항 : 직접 제출이 원칙이나 아래 방법을 확인하여 이메일 제출 가능

  1) 본인, 지도교수님의 서명이 완료된 서류를 이메일(edu@ajou.ac.kr)로 제출(pdf)

  2) 교수님과 상의한 경우에 한하여 본인 서명 완료한 서류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교학팀에서 일괄 서명 진행 가능. 교수님과 상의 된 내용을 이메일 본문에 명기할 것

 

* 양식4, 양식5는 포탈웹 입력 후 출력.

* 논문표절점검확인서는 최종 심사 전까지 지도교수님 확인요망. (관련 사항 별도공지 예정)

* 논문 작성지침은 서식자료실 참고.

* 논문심사 및 제출 일정은 학사일정 참고(교대원 홈페이지학사학사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