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사] 2022학년도 2학기 휴학(연장) 및 복학 신청 안내

  • 교육대학원교학팀
  • 사충원
  • 작성일 2022-06-20
  • 조회수 2386

2022학년도 2학기 휴학(연장) 및 복학 신청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휴학, 휴학연장 및 복학을 희망하는 경우, 아래 일정에 따라 기한 내에 휴학(연장) 신청서, 복학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기간 : 2022.06.30.() ~ 08.05.()

 

휴학신청

  1. 신청대상 : 질병, 군입대, 기타 부득이한 사유로 2022-2학기 등록을 할 수 없는 학생

    ※ 일반 휴학 기간 : 12학기, 통산 4학기를 초과하지 못하며 휴학을 연장 하고자 하는 경우, 휴학연장 신

        서를 제출하여 허가를 받아야 함.

  - 군입대, 질병, 임신·출산·육아(8세 이하 자녀)로 인한 휴학은 휴학기간에 산입하지 않으며, 이 경우 임신·

    출·육아로 인한 휴학은 통상 2년을 초과할 수 없음

  - 제출 서류 : 임신·출산 종합병원 진단서(증명서)/ 육아 가족관계증명서

 

2. 휴학 신청에 따른 반환 금액

  가. 학기 개시일 당일까지 : 전액 반환

  나. 학기 개시일 30일 경과 전 : 6분의 5 반환

  다. 학기 개시일 30일이 경과한 날부터 60일 경과 전 : 3분의 2반환

  라. 학기 개시일 60일이 경과한 날부터 90일 경과 전 : 2분의 1반환

  마. 학기 개시일 90일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 세부 사항 교육대학원 학사운영규칙 제 13조 참고

 

●  휴학 연장 신청

  1. 신청 대상 : 2021학년도 2학기 혹은 2022학년도 1학기까지 휴학 연장을 원하는 학생

    ※ 1회 휴학 가능 기간: 최대 2학기, 재학 중 총 휴학 가능 기간: 4학기

 

●  복학 신청

  1. 신청 대상

    가. 2021학년도 2학기에 복학하고자 하는 휴학생

    나. 2021학년도 2학기에 휴학기간이 만료된 휴학생

    - 재학 중 휴학가능 기간인 4학기 모두 휴학한 학생

 

2022-2학기 수강신청기간(예정) : 2021.8.8.() ~ 8.10.()

2021학년도 2학기 복학 대상자가 기간 내 복학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제적처리 진행

수강신청 미완료 시 복학불가임을 알려드립니다.

 

●  참고 사항

  ※ 신청서 제출

  1) 전공주임교수님과 개별 온라인 사전 상담 진행

  2) 교학팀 이메일 제출 (원생 본인 서명 및 교수님 상담 후 승인 여부 기재 필수)

    - 이메일 주소 : edu@ajou.ac.kr

    - 교수님 서명은 추후 교학팀에서 일괄 진행 예정

      (Fax로 접수 받지 않습니다.)

 

 * 복학신청의 경우, 전공주임교수님 상담 과정 없이 신청서에 본인 서명만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휴학만료인 경우 복학 및 등록을 필하지 않은 경우 별도의 연락없이 제적처리 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