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사] 2022-1학기 논문심사 신청 안내(05/06~05/13)

  • 교육대학원교학팀
  • 교육대학원교학팀
  • 작성일 2022-04-25
  • 조회수 2704

2022-1학기 논문심사 신청 안내

2022-1학기 논문 심사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지도교수님과 상의 후 이번 학기 심사를 연기하실 분은 교학팀으로 알려주세요.
(이메일 edu@ajou.ac.kr 또는 031-219-1941)

 

1. 신청 대상

1) 4학기(조기졸업자의 경우)및 5학기 등록을 필한 자

2) 교과 24학점 논문 6학점 이상 취득한 자 또는 취득예정자

3) 교과목 성적의 평점 평균이 3.0 이상인 자

4) 종합시험에 합격한 자

5) 2학기 이상의 논문지도를 받은 자(논문1, 논문수강자)

6) 논문 심사비 납부자

위 조건을 한 가지라도 만족하지 않을 시 논문제출 불가.
  심사신청을 기간 내에 하지 않을 시 논문심사 불가.

 

2. 신청 기간 : 2022.05.06.(금) ~ 2022.05.13.(금)

 

3. 신청 방법

아주대 포탈 로그인→ 학사서비스 → 좌측(성적/졸업→ 청구논문등록 → 국문제목 입력 (부제목이 있을 시 제목 다음 줄에 " -부제목- "도 함께 입력)→ 신청 클릭 → 추천서 출력(양식5, 웹에서 출력→ 심사원 출력(양식4, 웹에서 출력)→ 학위청구논문심사위원명단(양식6, 첨부파일 참조→ 논문연구윤리준수확인서(양식7, 첨부파일 참조)→ 제출서류 4부 모두 작성 후 지도교수님 서명 받아 교학팀 제출

 

4. 교학팀 제출서류

1) 학위논문청구논문심사원 1부 (양식4, 웹 입력 후 출력)

2) 지도교수 추천서 1부 (양식5, 웹 입력 후 출력지도교수 수기입력가능)

3) 학위청구논문 심사위원 명단 (양식 6, 첨부파일 작성 후 출력수기입력가능)

4) 논문 연구윤리 준수 확인서(양식 7, 첨부파일 작성 후 출력수기입력가능)

5) 논문심사본(교학팀 확인용, 표지-목차-서론만 제출)

 

5. 서류제출 시 유의사항

직접제출이 원칙이나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하여 아래 방법으로도 진행 가능.

1) 본인, 지도교수의 서명이 완료된 서류를 이메일(edu@ajou.ac.kr)로 제출(pdf, jpg 등)

2) 교수님과 상의한 경우에 한하여 본인서명 완료한 서류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교학팀에서 일괄 서명 진행 가능. 교수님과 상의된 내용을 이메일 본문에 명기할 것

 

 

*양식4, 양식5는 포탈 웹 입력 후 출력.

*논문표절점검확인서는 최종 심사 전까지 지도교수님 확인 요망.(별도공지)

*논문 작성지침은 서식자료실 참고.

*논문심사 및 제출 일정은 학사일정 참고(교대원 홈페이지 → 학사 → 학사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