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사] [등록] 2021학년도 2학기 추가 등록 안내(재학생 및 신입생 추가학점신청자)

  • 교육대학원교학팀
  • 교육대학원교학팀
  • 작성일 2021-08-31
  • 조회수 4257

2021학년도 2학기 추가 등록 안내(재학생 및 신입생 추가학점신청자) 





1. 등록기간 및 방법

기간: 2021년 914일(화)~ 9월 16() 까지, 3일간

- 대상: 재학생 및 신입생 추가학점 신청자

- 방법: 은행영업 시간 내 창구납부 또는 계좌이체

 

2. 등록금

구분

수업료(6학점 기준)

잡부금

인문/사회계열

4,320,000

(720,000/1학점 * 6)

* 등록금과 합쳐 일괄납부

- 필수경비: 논문심사비(100,000, 논문2 수강자에 한해 부과, 반드시 납부)

- 선택경비: 원우회비(70,000),
  동문회비(30,000) (자율납부)

이학/공학계열

4,422,000

(737,000/1학점 * 6)


실납부액에 잡부금(선택경비)을 합하여 1회 납부만 가능

6학점 초과 수강신청자는 학점당 등록금에 의거하여 추가고지

 

 

3. 고지서 출력기간2021년 914(화) ~ 9월 16()

고지서 출력링크:https://mhaksa.ajou.ac.kr:30443/public.html#!/e020302



4. 납부확인서 출력기간: 2021년 9월 14(화) ~ 9월 16()

납부확인서 출력 링크: https://mhaksa.ajou.ac.kr:30443/public.html#!/e020303




※고지서 및 등록금 납부 확인서 출력 방법


신입생 추가학점 신청자는  학생정보 - 고지서 구분에서 "등록금 차액 고지서" 설정


재학생 중 아직 본등록을 하지 못한 미등록자는 "등록금 고지서"로 설정 



     







※ 출력된 고지서 예시

 








등록처리 확인은 납부 후 직접 확인 가능합니다.

- 국민은행 납부 시: 등록금 납부 직후 바로 확인 가능

- 우리은행 납부 시: 등록금 납부 다음날(익일) 오전 10시 이후 확인 가능

1) AIMS2 > 로그인 > 대학원 학사 > 등록 > 등록금고지서 /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이 불가할 경우, 도구-호환성 보기 설정-웹사이트추가-재로그인)

2) 교육대학원 홈페이지 메인 > 재학생 등록금고지서 출력 / 재학생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 

3)납부확인서 출력 링크: https://mhaksa.ajou.ac.kr:30443/public.html#!/e020303

납부확인서페이지에 접속하여 등록금 고지서와 동일한 방식으로 설정 후 출력 가능

 

4. 등록금 납부 방법

1) 가상계좌(개인별 등록금 납부 전용계좌)를 이용한 납부

- 가상계좌는 원생 1명당 2(국민은행, 우리은행)씩 부여되어있는 납부 전용계좌

  (1) 국민은행: 01:00 ~ 16:59:59

  (2) 우리은행: 00:10 ~ 23:49:59

  (3) 분할 납부 및 신용카드 납부 불가

- 가상계좌에 등록금을 입금하면 등록처리 완료

 

2) 은행창구 수납(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하여 은행 방문)

- 납부 가능 은행국민은행, 우리은행 (은행지점 영업시간 확인)

 

5. 등록 후 휴학에 따른 등록금 환불 기준(환불사유 발생일 기준)

 . 학기개시일 당일까지: 전액 반환

 . 학기개시일 30일 경과 전: 5/6 반환

 . 학기개시일 60일 경과 전: 2/3 반환

 . 학기개시일 90일 경과 전: 1/2 반환

 . 학기개시일 90일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6. 문의: 031-219-1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