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사] 2021-1 연구회 신청 안내(3.22.~3.31)

  • 교육대학원교학팀
  • 이오림
  • 작성일 2021-03-17
  • 조회수 4650

교육대학원 재학생의 학습 및 연구 활동의 활성화를 위하여 2021학년도 1학기 연구회 지원

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지 하오니, 기한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연구회운영기준

  . 지도교수 필히 참여

   . 재학생 5명 이상 참여

   . 정례적인 study 온라인 모임 및 활동(코로나19 확산 방지로 대면모임 불가)

   . 활동 결과물 제출


2. 운영 및 정산 방식

학기당 최소 4회 이상 온라인 활동 원칙 (온라인 화상회의나 단체 채팅방, 온라인 카페 등 비대면 커뮤니티 추천)

예산 집행 항목: 이번 학기 연구회는 코로나 19확산 방지로 대면모임이 불가하기 때문에 식대비 지급하지 않음. 교재비 위주로 지급 (인강비 및 특강비 지원 불가)

연구회 예산 집행 및 결제 관련 세부사항은 연구회 선정 후 각 연구회 대표를 통해 개별 안내

매 연구 온라인 원격 모임 시 운영 보고서 작성(온라인 모임 참석자 확인 및 교재 개별 수령 확인은 실명으로 올린 온라인 상 댓글이나 출석체크 및 개별 수령확인 채팅창 캡처), 학교 사업자 등록번호(124-82-10324)로 발급받은 현금영수증과 구매 물품이나 배송료, 할인 금액 등이 상세히 명기된 구매내역서(혹은 주문화면 캡쳐본) 첨부

  학기 말에 연구회 대표를 통한 연구회결과보고서(첨부파일) 제출 및 일괄 사후 정산

예산 집행은 본교 규정에 준함(교재비 등)

연구회결과보고서 양식: 지도교수 의견란에 확인을 받아 최종적으로 제출 완료

최종 연구회결과 보고서 제출시 사용한 현금영수증은 현금영수증의 승인번호, 발행일자, 사용금액 등이 모두 정확하게 표기 되어 있어야 하며, 구매 물품, 배송료, 할인 금액 등이 상세히 명기된 구매내역서(혹은 주문화면 캡쳐본)과 반드시 함께 제출해야 함.

 

3.신청기한: 2021.3.22() ~ 2021.3.31(수) 신청시기 제한(상시 신청 불가)

 . 신청서식: 연구회 지원 신청서 및 연구회 운영 계획서

 . 참여자 대표  서명 후 지도교수, 전공주임교수님 서명 받아 방문 제출(연암관 711호 교학팀)하거나 스캔 후 이메일 제출(edu@ajou.ac.kr)

  * 신청서 접수후 - 심사를 통하여 연구회 운영목적에 맞는 연구회 선정 등 지원여부를 결정하여

    연구회별로 통보 예정입니다.(4월 초 예정)

  * 인접 전공의 경우, 전공 통합하여 연구회 운영 가능

   (: 융합인재 및 통합과학 등)

  * 상기 신청기한 이후에는 지원이 불가능함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지원금액: 연구회당 30만원 이내/학기


5. 문의: 031-219-1949

 

붙 임 1. 연구회 지원 신청서 및 연구회 운영 계획서 양식1

        2. 연구회 결과 보고서 양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