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대학원 커뮤니티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의 새로운 소식입니다.-
공지사항
-
2024.1121
[중요!] 2024 전기(2025년 2월) 졸업예정자 교원자격 무시험검정원서 및 서류 제출안내
2024 전기(2025년 2월 졸업) 학위수여예정자 중 교원자격증 취득 희망자의 교원자격 무시험검정원서를 다음과 같이 접수하오니 교원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학생은 기한 내에 해당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교원자격증 취득을 위해서는 반드시 무시험검정 신청서를 제출하여야만 자격증 취득을 위한 검정이 진행되며, 반드시 졸업하는 학기에 신청하여야 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자격증 요건을 충족하지 않았거나, 이번학기 졸업하지 않는 경우 신청하면 안됩니다. ** 1. 제출대상 : 2024 전기(2025년 2월) 졸업예정자 중 교원자격 취득 희망자 - 중등학교 정교사(2급), 전문상담교사(2급), 특수학교 정교사(2급), 부전공 * 이번 학기 졸업 예정자만 해당됨 2. 제출기간 : 2024.11.25(월) ~ 11.29(금) 18:00 까지 (기한 엄수) 3. 제출방법 : 방문 제출 또는 등기우편제출 (등기우편은 11.29(금) 소인분까지 가능) - 교육부 지침에 따라 반드시 원본 제출 필 -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연암관 711호 교육대학원교학팀 ※ 누락, 분실 위험 방지를 위해 반드시 수령 확인이 가능한 등기우편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4. 제출서류 취득예정자격증 제출서류 중등학교 정교사(2급) 전문상담교사(2급) 필수서류 1) 교원자격무시험검정원서 1부 (붙임 1 서식) ※ 서류 하단 행정정보 공동이용 동의 반드시 작성 (성범죄경력 확인 조회 동의) 2) 대학(학부), 타대학원(해당자) 성적증명서 1부 - 학부 편입자는 전적대학 성적증명서 포함 - 타대학원 학점 인정받은 자는 타대학원 성적증명서 제출 3) 마약류 등 중독여부 검사 결과서 또는 진단서 원본 1부 ※ 붙임 5. 안내사항 참고하여 소변검사(TBPE) 결과지 제출 ※ 교육대학원 성적증명서는 제출하지 않음 추가서류 1) 교원자격증 사본 1부 (해당자) ※ 교직 면제 증빙을 위하여 필히 제출 2) 학교현장실습 대체 이수자(해당자): 해당 자격증/경력인정 증명서 ※ 전일제 근무 경력증명서 3) 영어교육전공) 어학능력 증빙서류 (미제출자에 한함) ※ 교학팀 제출여부 반드시 확인 특수학교 정교사(2급) 1) 교원자격무시험검정원서 1부 (붙임 1 서식) ※ 서류 하단 행정정보 공동이용 동의 반드시 작성 (성범죄경력 확인 조회 동의) 2) 재직증명서 1부 (무시험검정일 기준 재직 중이어야 함) 3) 유치원·초등·중등학교 정교사(2급) 자격증 사본 1부 4) 마약류 등 중독여부 검사 결과서 또는 진단서 원본 1부 ※ 붙임 5. 안내사항 참고하여 소변검사(TBPE) 결과지 제출 부전공 1) 교원자격무시험검정원서 1부 (붙임 1 서식) ※ 서류 하단 행정정보 공동이용 동의 반드시 작성 (성범죄경력 확인 조회 동의) 2) 재직증명서 1부 3) 중등학교 정교사 2급 자격증 원본 1부 - 2급 자격증 원본에 부전공 과목을 표기하여 재배부 예정임 - 2급과 1급을 모두 소지한 경우 반드시 2급 자격증을 제출하여야 함 ※ 결격사유 확인을 위해 성범죄 경력은 관할 경찰서를 통해 일괄 조회 예정입니다. 5. 마약 등 중독여부 검사결과 제출방법 1) 해당 대상 : 중등학교정교사(2급), 전문상담교사(1급, 2급), 특수학교 정교사 해당 * 부전공 및 교원자격증 재발급자는 미해당* 2) 제출서류 : 검사결과서 또는 진단서 원본 제출 3) 검사방법 : 소변검사(TBPE 검사) 실시 ① 병원 검진 : 인근 검사가능병원에서 검진 실시 - 병원 방문 전 "마약, 향정신성의약품 관련 검사 가능여부'를 사전 확인하고 방문 - 붙임 2 검사가능병원목록 참고 (2024.10.31일 기준이므로, 방문전 재 확인 요망) ② 검진비용 : 병원별 상이 (5,000~25,000원, 진단서 포함 시 10,000원 내외 추가) ③ 병원에서 검사결과서 또는 진단서 원본 발급 ④ 무시험검정서류와 함께 교육대학원 교학팀으로 원본 제출 4) 유의사항 ① 서류 유효기간: 교사자격취득 신청일 기준 1년 이내에 검진•발급된 경우 인정 가능 ② 교육부에서 제공한 (붙임 4) 검사결과서, 진단서 양식 참고(병원 자체 양식 가능) ③ 치료목적 약물 복용자는 약물 중독이 아님을 증명하는 의사의 진단서 반드시 필요 ④ 타 법령을 근거로 한 마약류 중독검진 결과(면허취득, 채용신청용 등)의 경우, '마약류 중독자가 아님'이 명시 또는 명확한 확인이 가능할 경우, 준용 가능 ⑤ 검사 결과 발급에 시간이 소요되어, 무시험검정 신청기한 내 서류 제출이 불가한 경우, 소변검사결과를 제외한 다른 무시험검정 서류를 먼저 제출한 후 추후 서류 보완 요망 6. 교원자격무시험검정원서 작성요령 (!중요!필독!) 1) 신청인 :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휴대폰번호) 작성 2) 검정신청자격 : 해당자격증 기재 - 상담심리전공 : 전문상담교사 2급 - 국어교육, 수학교육, 영어교육, 소프트웨어교육전공 : 중등학교 정교사 2급 - 특수교육전공 : 특수학교 정교사 2급 - 진로진학상담전공 : 부전공 3) 자격요건 - 출신학교명 :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 과(전공) : 교육학과(본인전공) 기재 - 졸업/수료: 졸업에 체크 - 연수명, 경력 : 공란 (해당사항 있을경우만 기재) 4) 날짜, 신청인(출원인) : 이름 및 서명 5) 하단 행정정보 공동이용 동의서 : 동의함 체크 / 이름 및 서명 작성 7. 문의사항 - 교육대학원 교학팀 031-219-2097, 2049 / edu@ajou.ac.kr ** 검사결과 '양성' 반응이 나온 경우 반드시 교학팀으로 우선 연락 요망 ** 교원자격증은 학위수여식날에 (2025.02.12) 학위기(졸업장)와 함께 배부됩니다. 교 육 대 학 원 장
-
2024.1121
[중요!] 2024 전기(2025년 2월) 졸업예정자 전문상담교사 1급 자격증 취득을 위한 이수증명서 발급 신청 안내
2024 전기(2025년 2월) 학위수여예정자 중 전문상담교사(1급) 자격증 취득을 위한 이수증명서 발급신청을 다음과 같이 접수하오니, 해당되는 학생은 기한 내에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전문상담교사 1급 자격증은 졸업 이후 시·도교육청으로 본인이 직접 신청하여 발급받게 되며, 본 교육대학원에서는 전문상담교사(1급) 이수증명서만 발급합니다. 신청서를 제출한 자에 한하여 이수증명서 발급이 가능하니, 졸업 예정자는 반드시 기한 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격증 요건을 충족하지 않았거나, 이번학기 졸업하지 않는 경우 신청하면 안됩니다. ** 1. 제출대상 : 2024 전기(2025년 2월) 졸업예정자 중 전문상담교사 1급 자격증 취득 예정자 ※ 본 교육대학원에서는 전문상담교사(1급) 양성과정 이수증명서만 발급하고, 자격증은 시·도교육청에서 발급함 ※ 졸업 이후 개별로 시·도교육청으로 자격증 발급 신청을 진행하여야 함 2. 제출기간 : 2024.11.25(월) ~ 11.29(금) 18:00 까지 (기한 엄수) 3. 제출방법 : 방문제출 또는 등기우편 제출 (11.29(금) 소인분까지 가능) - 교육부 지침에 따라 반드시 원본 제출 필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연암관 711호 교육대학원 교학팀 ※ 누락, 분실 위험 방지를 위해 반드시 수령 확인이 가능한 등기우편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4. 제출서류 필수서류 1) 전문상담교사(1급) 이수증명서 발급 신청원 1부 (붙임 1) 2) 경력증명서 1부 (3년 이상) ※ 소지한 교사자격증의 해당 학교급에서 교육대학원 입학 전 3년 이상의 교육 경력(학교급, 표시과목 일치) 3) 상담현장실습확인서 1부 (20시간 이상) (붙임 2) 4) 상담사례발표 표지 및 확인서 각 1부 (붙임 3) 5) 상담사례연구(발표) 축어록 2종 "첫 페이지" 각 1부 6) 교원자격증 사본 1부 7) 마약류 등 중독여부 검사 결과서 또는 진단서 원본 1부 - 교육청으로 자격증 발급 신청 시 원본제출이 필요한 바, 본교에 원본 제출 후 학위기, 이수증명서와 함께 검사결과서 원본은 재교부 예정임 - 하단 5. 안내사항 참고하여 소변검사(TPBE) 결과지 제출 ※ 교육대학원 성적증명서는 교학팀에서 일괄 처리 ※ 결격사유 확인을 위해 성범죄 경력은 관할 경찰서를 통해 일괄 조회 예정입니다. 5. 마약 등 중독여부 검사결과 제출방법 1) 제출서류 : 검사결과서 또는 진단서 원본 제출 2) 검사방법 : 소변검사(TBPE 검사) 실시 ① 병원 검진 : 인근 검사가능병원에서 검진 실시 - 병원 방문 전 "마약,향정신성의약품 관련 검사 가능여부'를 사전 확인하고 방문 - 붙임 5 검사가능병원목록 참고 (2024.10.31일 기준이므로, 방문전 재 확인 요망) ② 검진비용 : 병원별 상이 (5,000~25,000원, 진단서 포함 시 10,000원 내외 추가) ③ 병원에서 검사결과서 또는 진단서 원본 발급 ④ 무시험검정서류와 함께 교육대학원 교학팀으로 원본 제출 3) 유의사항 ① 서류 유효기간 : 교사자격취득 신청일 기준 1년 이내에 검진•발급된 경우 인정 가능 ② 교육부에서 제공한 (붙임 4) 검사결과서, 진단서 양식 참고(병원 자체 양식 가능) ③ 치료목적 약물 복용자는 약물 중독이 아님을 증명하는 의사의 진단서 반드시 필요 ④ 타 법령을 근거로 한 마약류 중독검진 결과(면허취득, 채용신청용 등)의 경우, '마약류 중독자가 아님'이 명시 또는 명확한 확인이 가능할 경우, 준용 가능 ⑤ 검사 결과 발급에 시간이 소요되어, 무시험검정 신청기한 내 서류 제출이 불가한 경우, 소변검사결과를 제외한 다른 무시험검정 서류를 먼저 제출한 후 추후 서류 보완 요망 ** 검사결과 '양성' 반응이 나온 경우 반드시 교학팀으로 우선 연락 요망 6. 문의사항 - 교육대학원 교학팀 031-219-2097, 2049 / edu@ajou.ac.kr ** 이수증명서는 학위수여식날에(2025.02.12) 학위기(졸업장)와 함께 배부됩니다. 교 육 대 학 원 장
-
2024.1119
교육대학원 신입생 면접 진행에 따른 연암관 7, 8층, 교육정보센터(연암관 701호) 사용 제한 안내 (11. 25.)
교육대학원 신입생 선발 면접 진행에 따라 11.25(월) 하루 동안 연암관 7층, 8층 강의실 및 교육정보센터(연암관 701호)의 사용이 제한될 예정입니다. 이용에 불편이 있으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 연암관 7층 및 8층, 교육정보센터(연암관 701호) 사용 제한 > ♦ 2024. 11. 25(월) 종일 ♦ - 사유: 신입생 선발 면접 진행 - 문의처: 교육대학원 교학팀 031-219-1941 / edu@ajou.ac.kr
-
2024.1121
-
입학 공지사항
-
2024.1120
2025 전기(정시) 신입생 선발 면접일시 및 면접대기장소 공지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2025학년도 전기(정시) 석사과정 신입생 모집 면접전형을 위한 면접 시간 및 면접 대기 장소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공지 사항을 숙지하여 면접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1. 면접배정시간 확인 - 2025학년도 전기(정시) 신입생 모집 면접배정시간 확인 (클릭) - 2024. 11. 20(수) 16:00 이후 교육대학원 홈페이지 조회 가능 - 성명, 수험번호, 생년월일 입력 후 조회 가능 * 수험번호는 유웨이 원서접수 완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2. 면접일 : 2024. 11. 22(금) / 11. 25(월) - 개별 면접시간 및 대기장소는 위의 링크에서 조회 가능 (개인별 시간 조정 불가) - 대면 면접예정시간 15분전부터 대기실 입장 가능 - 면접시간은 당일 상황에 따라 다소 변경 가능 - 면접 불참하더라도 전형료 환불 불가 3. 면접진행방법: 대면 또는 비대면 (전공별 상이) - 대면 면접: 국어교육, 수학교육, 소프트웨어교육, 특수교육, 상담심리, 진로진학상담, 유아교육, 심리치료교육, 평생교육및HRD, 미래교육컨설팅 - 비대면면접: 영어교육 4. 비대면 면접진행 안내 - 비대면 ZOOM 면접: 면접참가방법(회의ID/PW)는 지원자 이메일로 송부 (11.20(수) 17:00 이후 순차 발송 예정) - 비대면 면접자는 자율장소에서 면접 응시 (직접 방문 불필요) - 비대면 ZOOM 면접시간 10분전까지 ZOOM 접속 후 대기실에서 대기 - 메일 수신되지 않는 경우 반드시 교학팀으로 확인 요망 5. 지참물: 수험표, 신분증 - 수험표는 유웨이 원서접수 완료 페이지에서 출력 가능 - 대면 면접자는 대기장소에서 수험표를 가슴에 패용 후 입실 (대기실에서 가위, 옷핀 지급) - 비대면 면접자는 면접 시작 전 본인확인(신분증 등) 후 진행 6. 대면 면접자 면접장소 -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연암관 7층 및 8층 - 연암관 오시는길: https://edu.ajou.ac.kr/edu/intro/location.do - 면접 참석자 차량에 대해서는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장소: 연암관 지하 1,2층 및 주변 건물 주차장) ※ 출차 시 수험표 제시하면 아주대학교 정문 무료 (아주대학교 정문으로만 출차 시 무료출차 적용) 주차공간 부족 및 유동인구가 급격하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7. 기타안내 - 면접 당일 주변 교통 혼잡이 우려되오니 여유있게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 수험표(유웨이에서 출력) 및 신분증(사진 포함)을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라며, 수험표 및 신분증 미지참자는 교육대학원 교학팀(연암관 711호)를 방문하여 신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8. 문의 교육대학원 교학팀 (031-219-2097, 2049), 연암관 711호, edu@ajou.ac.kr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
2024.1114
[유아교육전공] 2025학년도 전기(정시) 조기면접 희망자 신청 안내
2025 전기(정시) 유아교육전공 지원자 인원이 많은 관계로, 면접일 당일 조기면접(17:00 ~ 17:40)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희망자는 아래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조기면접 신청하지 않는 경우 11.22(금) 18:30 이후 수험번호 순서대로 배정됩니다. 개인별 면접 배정시간은 11.20(수) 16:00 이후 공지될 예정입니다. 1. 해당전공: 유아교육전공 2. 면접일 : 11. 22(금) 일자 면접시간 대상자 11.22(금) 17:00 ~ 17:40 조기면접 신청자 18:30 ~ (별도 신청 불필요) 3. 조기면접 시간 (택 1) * 선착순 마감 일자 조기면접 가능시간 비고 11.22(금) 11.22(금) 17:00 ~ 17:20 (택 1) * 시간대별 선착순 마감 11.22(금) 17:20 ~ 17:40 * 각 시간대별 수험번호 순으로 배정 4. 조기면접 신청방법 - 신청날짜: 11.15(금) 14:00 부터 마감시까지 (선착순 마감) - 구글 신청서 작성: 바로가기(클릭) (* 구글 로그인 후 작성/1회만 응답) 5. 면접진행방법: 대면 면접 6. 면접시간 공지: 11.20(수) 16:00 이후 (교육대학원 홈페이지) 1) 최종 배정된 면접시간 및 면접진행과 관련된 세부사항은 11.20(수) 16:00 이후 교육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됩니다. 2) 면접배정시간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별도 개별안내 없습니다. 3) 면접배정시간 공지일 전에 개별 확인은 불가합니다. 7. 유의사항 1) 사전면접은 선착순으로 접수 가능하며, 시간대 별 마감됩니다. 2) 선택한 시간대 내에서 수험번호 순으로 배정되며, 상황에 따라 요청 시간에 배정되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시간대 별 가능인원 초과 시 저녁 면접시간 내에 수험번호 순으로 배정됩니다. 4) 조기면접을 신청하지 않을 경우에는 저녁 면접시간(18:30 이후)에 수험번호 순으로 순차적으로 배정됩니다. 5) 조기면접 신청은 중복 지원 불가합니다. (선착순 마감 이후 수정 불가) (수정이 필요한 경우, 최초 입력했던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수정 가능) 8. 문의사항 - 교육대학원 교학팀: 031-219-2097 / 2049 - 근무시간: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 지원자 수, 경쟁률, 선발인원, 면접시간 배정결과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 현재 서류 검토 진행 중으로 필수 서류 중 미비서류가 보완되지 않는 경우, 조기면접 신청과 관계없이 면접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미비서류 대상자에게는 금일(11.15(금)) 오전 알림톡 및 문자로 안내 완료.
-
2024.1114
[상담심리전공] 2025학년도 전기(정시) 전문상담교사 2급 조기면접 희망자 신청 안내
2025 전기(정시) 상담심리전공 전문상담교사 2급 지원자 인원이 많은 관계로, 11.25(월) 낮시간에 조기 면접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본 신청은 전문상담교사 2급 지원자에만 해당되며, 아래 시간대에 면접을 희망하는 자는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해당 자격종 : 상담심리전공 전문상담교사 2급 * 전문상담교사(1급)은 별도 신청 불필요 : 11.25(월) 18:30 이후 수험번호 순 배정 * 전문상담교사(2급) 지원자 중 조기면접에 신청하지 않는 경우는 예정된 면접시간(11.22(금) 저녁))에 수험번호 순서대로 배정 2. 면접일 - 11.22(금) : 전문상담교사(2급)만 실시 - 11.25(월) : 전문상담교사(2급)(조기면접) / 전문상담교사(1급) 실시 일자 해당자격증 면접시간 대상자 11.22(금) 전문상담교사 2급 18:30 ~ (별도 신청 없음) 11.25(월) 전문상담교사 2급 15:00 ~ 16:40 조기면접 신청자 전문상담교사 1급 18:30 ~ (별도 신청 없음) * 각 시간대별 수험번호 순으로 배정 3. 조기면접 시간 (택 1) * 선착순 마감 해당자격증 조기면접 시간 비고 전문상담교사(2급) 11.25(월) 15:00 ~ 16:00 ( 택 1 ) ※ 선택한 시간대 내에서 수험번호 순으로 배정 11.25(월) 16:00 ~ 16:40 * 각 시간대 별 선착순 마감 / 시간대별 신청자 중 수험번호순 배정 원칙 4. 조기면접 신청방법 - 신청날짜: 11.15(금) 14:00 부터 마감시까지 (선착순 마감) - 구글 신청서 작성: 바로가기(클릭) (* 구글 로그인 후 작성/1회만 응답) 5. 면접진행방법: 대면 면접 6. 면접시간 공지: 11.20(수) 16:00 이후 (교육대학원 홈페이지) - 최종 배정된 면접시간 및 면접진행과 관련된 세부사항은 11.20(수) 16:00 이후 교육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됩니다. - 면접배정시간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별도 개별안내 없습니다. - 면접배정시간 공지일 전에 개별 확인은 불가합니다. 7. 유의사항 1) 조기면접은 선착순으로 접수 가능하며, 시간대 별 마감됩니다. 2) 선택한 시간대 내에서 수험번호 순으로 배정되며, 상황에 따라 요청 시간에 배정되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시간대 별 가능인원 초과 시 저녁 면접시간에 수험번호 순으로 배정됩니다. 4) 조기면접을 신청하지 않을 경우에는 저녁 면접시간에 수험번호 순으로 순차적으로 배정됩니다. 5) 조기면접 신청은 중복 지원 불가합니다. (선착순 마감 이후 수정 불가) (수정이 필요한 경우, 최초 입력했던 이메일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수정 가능) 6) 상기 자격증별 지정된 날짜 이외에 면접 진행은 불가 합니다. 8. 문의사항 - 교육대학원 교학팀: 031-219-2097, 2049 - 근무시간: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 지원자 수, 경쟁률, 선발인원, 면접시간 배정결과 확인에 관한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 현재 서류 검토 진행 중으로 필수 서류 중 미비서류가 보완되지 않는 경우, 조기면접 신청과 관계없이 면접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음. 미비서류 대상자에게는 금일(11.15(금)) 오전 알림톡 및 문자로 안내 완료.
-
2024.1120
-
교육대학원소식
-
2024.1120
[한국교육&심리연구소] 2024 동계 연구방법론 워크숍 안내
한국교육&심리연구소는 이화여대 심리측정통계연구실과 함께 이번 동계 방학동안 방법론 워크숍(Zoom을 이용한 온라인 강의)을 아래와 같이 개최할 예정입니다. - 기초통계 워크숍: 2024년12월30일~2025년1월3일,저녁 6~10시,총20시간 - 회귀분석 워크숍: 2025년1월6일~10일,저녁 6~10시,총20시간 - 구조방정식모형 워크숍: 2025년1월20일~1월24일,저녁 6~10시,총20시간 - 조절효과,매개효과,조절된 매개효과 워크숍: 2025년2월3일~2월6일,저녁 6~10시,총16시간 - 척도개발 워크숍: 2025년2월10일~13일,저녁 6~10시,총16시간 - 다층모형 워크숍: 2025년2월17일~2월20일,저녁 6~10시,총16시간 상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및 네이버 카페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koreanedupsy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4.1118
[수원화홍고] 특강 강사 채용
수원화홍고등학교에서 중학생 대상 특강을 강연해주실 수 있는 분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지원 자격 1) 박사 학위 소지자 또는 박사 과정 재학생 2) 석사 과정 재학생 2. 일시: 12월 둘째 주 평일 17-19시 또는 18-20시 (날짜 협의 가능) 3. 장소: 본 교 AI 정보교육실 4. 주제: 블록코딩 (또는 중학생에 적합한 소프트웨어/AI 교육 주제) 5. 요청 강사 인원: 2명(주 강사 1명, 보조 강사 1명) 6. 강의비: 주 강사: 15-18(학위에 따라 차이가 있음) (만원), 보조 강사: 8 (만원) 7. 기타 문의: 031-220-3397
-
2024.1114
아주대학교 인문대학교학팀 계약직 모집(~ 11.18.(월))
공지사항 바로가기 아주대학교 계약직원 근무 시, 교육대학원 장학 혜택 : 특별장학A(수업료의 50% 감면) 아주대학교 인문대학교학팀에서 근무할 계약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근무부서: 인문대학교학팀 2. 모집인원: O명 (임용예정일 2024.12.01.일부) 3. 담당업무: 교학팀 행정 제반 업무(학사 및 부서 행정 업무 등) 4. 지원자격 ▶ 4년제 학사학위 소지자 ▶ 한글, 오피스 등 업무용 소프트웨어 사용 가능자 ▶ 학사행정업무 경력자 우대 5. 급여수준: 연 26,880,000원 (급량비 포함) * 관련 경력이 인정될 시에는 반영될 수 있음 6. 접수기간: 2024.11.11.(월) ~ 11.18(월) 7. 접수방법 ▶ 홈페이지 접수 : 교직원채용 게시판 우측 상단의 '온라인 지원서 작성바로가기' 클릭 후 작성 ▶ 증명서는 추후 총무팀의 안내에 따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기간이 겹치는 타 부서 같은 직종의 채용과는 중복지원이 불가합니다. 8. 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대상자에 한해 개별 연락) 9. 문의: 총무팀 담당자(e-mail: insa@ajou.ac.kr)
-
2024.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