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공지사항

[공지] [학생상담소 상담 접수실 지원 인력 모집 공지]

  • 인권센터 학생상담소
  • 이재복
  • 작성일 2025-03-12
  • 조회수 70

아주대학교 인권센터 학생상담소에서는 상담 접수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아래와 같이 접수실 지원인력
(아르바이트)을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사람들의 많은 지원바랍니다.



- 신청 자격 : 상담 관련 학사 졸업 또는 대학원 석사 재학 이상


- 모집 인원 : 1명 


- 근무 장소 : 아주대학교 신학생회관 학생상담소 424호(접수실) 및 413호(상담연구실)


- 담당 업무 : 접수실 운영, 상담실 점검, 상담 신청 접수, 문의 응대, 문서파쇄 등


- 급 여 : 시급 10,030원 (주 8시간 근무. 담당자가 요청한 요일 이외에는 본인이 원하는 요일에 근무할 수 있음.)


- 근무 형태 : 상시 근무가 아닌 불연속적 근무 형태, 근무 일자는 담당자와 논의


- 근무 기간 : ~ 예산 소진 시(2026년 2월) 


- 모집 기간 : 게시일 ~ 3월 23일(일) 23:59 까지


- 지원 방법 : 접수(첨부된 파일 이메일 제출) -> 서류평가 -> 면접평가 -> 최종합격


- 전형별 일정 : 서류발표 03. 24(월)


                          면접전형 03. 26(수) 10:00


*전형별 개별 연락 예정


*면접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문 의 : wjddks0730@ajou.ac.kr, 031-219-2191



[붙임] 접수실 지원인력 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