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연구회] 2024-1 연구회 신청 안내(3/18~3/29)
- 교육대학원교학팀
- 교육대학원교학팀
- 작성일 2024-03-11
- 조회수 839
[2024-1 연구회 신청 안내]
교육대학원 재학생의 학습 및 연구 활동의 활성화를 위하여
2024학년도 1학기 연구회 지원 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지 하오니
기한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연구회’ 운영기준
가. 지도교수 필히 참여
나. 재학생 5명 이상 참여
다. 정례적인 study 모임 및 활동(대면활동 원칙, 매 회기별 출석체크 필수)
라. 활동 결과물 제출(회기별 모임 사진 첨부 필수)
2. 운영 및 정산 방식
-
학기당 최소 4회 이상 활동 원칙
-
예산 집행 방법: 지출 시 학교 사업자등록번호로 "현금영수증"을 발급하여 결과보고서에 첨부하면 학기 종료 후 환급 예정(개인카드 사용 시 환급 불가)
-
예산 집행 항목: 관련 다과비(식비) 및 교재비, 외부시험 응시료 등
(인강비 및 특강비 지원 불가) -
연구회 예산 집행 및 결제 관련 세부사항은 연구회 선정 후 각 연구회 대표를 통해 개별 안내
-
매 연구 모임 시 운영보고서 작성 및 출석체크, 영수증 첨부
(출석체크 양식은 첨부된 파일 참고하거나 자유양식으로 하되, 매 회기별로 출석체크 진행 필수, 매 회기별 운영보고서에 모임 사진 첨부 필수) -
결과보고서 제출 시 학교 사업자 등록번호(124-82-10324)로 발급받은 현금영수증과 구매 물품, 배송료, 할인 금액 등이 상세히 명기된 구매내역서(혹은 상품명이 나온 주문화면 캡쳐본) 첨부
-
학기 말에 연구회 대표를 통한 연구회결과보고서(첨부파일) 제출 및 일괄 사후 정산
※ 예산 집행은 본교 규정에 준함(식대 등)
※ 결과보고서 제출시 유의사항
- 현금영수증: 현금영수증의 승인번호(일반영수증X), 발행일자, 사용금액 필수표기
- 구매목록, 배송료, 할인금액 등이 상세히 명기된 구매내역서(혹은 상품명이 나온 주문화면 캡쳐본) 첨부
- 지도교수 의견 및 서명 필수
3. 신청기한: 2024. 3. 18.(월) ~ 3. 29.(금) 18:00 (상시 신청 불가)
-
신청서식: 연구회 지원 신청서 및 연구회 운영 계획서(첨부파일 참조)
-
참여자 대표 서명 후 지도교수, 전공주임교수님 서명 받아 방문 제출(연암관 711호 교학팀)하거나 스캔 후 이메일 제출(lyw@ajou.ac.kr)
-
신청서 접수후 심사를 통하여 연구회 운영목적에 맞는 연구회 선정 등 지원여부를 결정하여 연구회별로 통보 예정입니다.(4월 초 예정)
-
인접 전공의 경우, 전공 통합하여 연구회 운영 가능 (예: 심리치료교육+상담심리전공)
-
상기 신청기한 이후에는 지원이 불가능함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지원금액: 연구회당 30만원 이내/학기
5. 문의: 031-219-1949
붙 임 1. 연구회 지원 신청서 및 연구회 운영 계획서 양식
2. 연구회 결과 보고서 양식
3. 연구회 출석체크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