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사] 2023-2학기 논문표절점검확인서 제출 안내(2024.2월 졸업예정자 중 논문과정만 해당)

  • 교육대학원교학팀
  • 교육대학원
  • 작성일 2023-11-21
  • 조회수 724

- 본인, 지도교수 서명 필수! -

- 교대원 이메일(edu@ajou.ac.kr) 또는 직접 제출 -

 

 

교육대학원에서는 석사학위청구논문심사자를 대상으로 의무적으로 논문표절예방시스템에서 청구논문의 유사도를 검사하고 그 결과를 제출하도록하고 있습니다.

 

2023년도 2학기 석사학위청구논문심사자(2024.2월 졸업예정자)는 아래와 같이 해당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비논문(졸업보고서) 과정은 해당 없음

 

 

 

1. 신청 및 이용절차

1) 이메일로 신청

- 주소 : edu@ajou.ac.kr

- 기재사항 : 전공, 학번, 성명, 이메일(아주대 이메일 : @ajou.ac.kr), 사용목적(논문 유사도 체크)

- 반드시 아주대 이메일을 사용하여야 하며, 타 메일 사용시는 계정이 삭제됨.

2) 교학팀에서 Class ID, PW가 포함된 이용방법 안내 이메일 발송

3) 첨부된 안내 방법에 따라 Turnitin접속하여 계정 생성

4) Class "아주대학교대학원"으로 접근 제출버튼 클릭 청구논문 업로드

5) 석사학위청구논문 유사도(%) Self Checking

 

 

2. 제출기한: 202415() 까지

 

 

3. 제출자료(3)

1) 석사학위청구논문 표절점검 확인서(본인 및 지도교수 서명 필수) 1

2) Turnitin사이트 출력물: 출력방법은 회신된 이메일의 메뉴얼 참고

현재보기(Current view) 1

디지털 수령증(Digital Receipt) 1

 

 

4. 유의사항

1) 유사도(%)의 적정 기준은 없으므로, 검사 결과를 지도교수가 검토하여 표절 여부 확인

2) 지도교수 확인사항 란(유사도(%), 심사논문 총 페이지 수, 지도교수 의견)반드시 지도교수가 확인 후 직접기재

3) 심사 논문의 총 페이지수와 유사도를 반드시 기입해야 하며,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과 최종 제출한 논문은 반드시 동일해야 함

(논문 일부분만 업로드하여 표절을 교묘히 피하는 부정행위를 방지하기 위함)

 

 

 

[문의] 교육대학원 교학팀 031-219-1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