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사] [재안내]2022-1학기 과정변경 신청 안내(05.19~05.27)

2022-1학기 과정변경 신청 안내

 

과정변경을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 신청기간에 필히 신청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신청대상

  - 논문/졸업보고서/졸업시험 과정변경 재학생(재학 중 신청 기간 내 1회 가능)

 

2. 신청기간 2022.05.19.() ~ 05.27.()

 

3. 제출서류

  가. 과정변경 신청서 1부

  나. 상담 증빙 자료(이메일 내용 캡쳐 또는 줌(zoom) 상담 화면 캡쳐)

 

3. 신청방법

  가(학생이 진행전공주임교수님(온라인상담(필수사항)

  나(학생이 진행본인 자필 서명이 완료된 서류 제출(교학팀 이메일)

    - 제출 이메일 주소 edu@ajou.ac.kr 로 제출

      (이메일 제출 양식(제목) : 과정변경 신청서_학번_이름)

     ※ 여러 건의 신청서 제출 시각 신청서별 이메일 발송 요망

  다(교학팀이 진행교학팀에서 교수님과 확인 절차 진행(교학팀에서 교수님 서명 득)

  라(학생이 진행학사서비스에서 심사 후 허가 여부 확인(추후 공지사항으로 확인 안내 예정)

 

5. 유의사항

  - 전공주임교수님 상담이 반드시 선행되어야 하며신청서 제출 후 최종 학적 사항 변경을 학사서비스에서 확인 요망

  - 입학 후 별도 과정변경 신청을 하지 않았다면 2021학년도 신입생부터 5학기 비논문(졸업보고서과정이 기본으로 지정(2020학년도 이전 입학생은 5학기 논문과정이 기본)

 

6. 문의처 : 031)219-1941/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