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우회게시판

2018년 1학기 사물함 신청안내!!!!! [수정공지]

사물함 이용을 더 빨리 할 수 있도록 기간을 앞당겨 조정하였습니다!!!!

사물함 보증금은 반납이 완료되는 대로 해당 다음 주중에 일괄지급 예정입니다. 
접수 마감일자를 잘 확인하시고 마감 공지 나오기 전까지 많은 이용부탁드립니다. 

2018년 상반기 사물함 신청 및 사용 안내     
1. 사용기간 : ~2018. 6. 15(금)          
사물함은 학기단위로 신청가능 합니다.            
※사물함 사용기간이 끝나고 2주일 안으로 사물함을 반드시 비워주시기 바랍니다.)    
(2주일이 지난 이후에는 물건을 따로 보관하지 않으며 소각처리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사물함 보증금        
   a. 사물함 보증금은 1만원(10,000원)입니다.(신청시 보증금 반환계좌 필수 기재)         
   b. 사용기간이 끝난 후 열쇠를 반납해 주시면 사물함 보증금을 반환해 드립니다.            

3. 신청방법         
   a.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 접수[kmgasdf@ajou.ac.kr], ~ 2018.3.8(목) 23:00까지
   b. 메일 제목 : [교육대사물함신청] 00전공000(이름)         
   c. 1순위 : 원우회비 납부 재학생, 2순위 : 전체 재학생, 3순위 : 전체 원우순으로 대상자 선정    
       
4. 신청결과    
   추첨 : 3.10(토) 사용 : 3.12(월) - 발표 후 열쇠보증금 납부와 키 교환     

***  참고) 2018-1학기 사물함 보증금 환불대상은     
               010-3396-3529(25대 원우회 홍보부회장 김진규)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원우회 계좌 안내입니다.
- 입금명 : 성명 전공명
- 계좌 : 352-1421-5867-03(농협은행, 김한나 아주대학원25대원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