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인턴채용] 스타트업 콘버스 마케팅 인턴 모집(~5/31)

  • 강예진
  • 2018-03-02
  • 2189

채용 포지션 : 마케팅팀 인턴

모집 기간 : 531일까지 수시 모집

모집 인원 : 4

 

 

주목받는 스타트업 콘버스는?

- 콘버스는 소셜 데이팅 앱 인공지능 애나'테디'를 서비스하는 스타트업 회사입니다. 소프트뱅크 벤처스로부터 20억 원을 투자받았으며, 구글에서 2017년 올해의 빛낸 혁신 앱으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 메인 서비스 인공지능 애나'는 구글 플레이 소셜 매출 7위로, 현재 매주 매출이 30%이상 성장하고 있는 데이팅 시장의 다크호스입니다.

- Microsoft 세계 개발 대회 1위한 창업자들과 직원들의 평균연령 31세로 젊고 능력있는 팀입니다.

- 협업과 존중, 그리고 도전이 있는 사내 문화를 만들어가면서 국내는 물론, 세계 시장을 목표로 달리고 있습니다.

 

콘버스는 어떤 점이 특별한가요?

- 머리는 차갑게 가슴은 뜨겁게

콘버스는 각자 자신이 맡은 위치에서 스스로 업무 목표를 세워 도전하고 성취해 나갑니다. 자신이 목표를 세우고, 도달하기 위해 스스로 노력하고 달성하기 때문에 개인의 역량이 정말 빠르게 성장합니다. 동시에 콘버스의 문화는 따뜻합니다. 회사에서 가장 많이 듣게 될 단어는 좋습니다, 좋아요!" 입니다. 서로를 배려하는 문화가 깊이 내재되어 있기 때문에 실력만큼이나 콘버스의 팀 문화에 어울리는 분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합리와 논리가 우선시되는 팀

대표를 포함한 모두가 정치와 직위에 의한 의사결정보다는 논리와 데이터 기반된 의사 결정을 당연하게 여깁니다. 가설을 세우고, 실험하고, 의미를 도출하는 프로세스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 지표들의 변화를 추적합니다. 앱에 필요하다고 여겨지는 변화를 누구나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으며, 도입될 경우, 개발팀은 평균 1주일 이내에 변화를 적용합니다.

 

 

주요 업무

- 애나 앱 인스톨 목적으로 한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하고, 캠페인 운영/분석하는 업무입니다.

- 마케팅 콘텐츠의 제작 및 데이터 분석을 통해 본인이 제작한 콘텐츠에 월 5천만 원 이상을 집행할 수 있습니다.

- 인턴 기간이 끝나면 페이스북을 통해 무엇이든지 마케팅 할 수 있다!"라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일을 하실거예요.

- 애나 앱 인스톨을 위한 바이럴 콘텐츠 기획/제작/분석

- 캠페인 전략 수립 및 운영

 

이런 분을 찾습니다.

- “페이스북을 자주 사용해요.”

- “어떤 콘텐츠가 왜 뜨는지 알 정도로 트렌드에 민감하고 드립력 있는 편이에요"

- “뛰어난 팀과 일하고 싶어요"

 

우대사항

- “Photoshop, Adobe Premiere 를 사용해본 경험이 있어요.”

 

지원 방법

- join@conbus.net 으로 메일 제목 첫머리에 [APPLY/마케터/이름]을 달아 이력서를 보내주세요.

- 포트폴리오가 있다면 첨부해주시면 좋아요.(영상 제작물, 콘텐츠 제작물 등 어떤 것이든 가능합니다.)

- 채용 절차: 서류면접 >> 전화 인터뷰 >> 페북광고제작 과제 >> 실무진 면접 >> 최종 합격 통보

 

근무 조건

- 회사 위치: 신사역 5분 거리

- 근무시간: 10AM - 7PM (1PM - 2PM 점심시간)

- 급여 : 160만 원

- 컨퍼런스 참가, 도서 구매, 맥북 등 개인 성장과 업무 효율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홈페이지 참조 : http://conbu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