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Ajou Vision 2023 Global Campus
LOGIN
PORTAL
AJOU UNIV
다산학부대학
다산학부대학
모바일 메뉴 열기
LOG IN
PORTAL
AJOU UNIV
대학소개
학장인사말
대학소개
교육목표
연혁
교양교육과정
교직교육과정
교직부소개
교직이수안내
글로벌교양학부
글로벌교양학부 소개
교육과정
오시는길
구성원
교수진
전임교수
특임교수
명예교수
교학팀
연구
의사소통센터
센터장인사말
센터소개
글쓰기클리닉
종합의사소통 역량평가
English Writing Clinic
다산기초연구소
연구소장인사말
연구소소개
주요활동
Ajou Debate
아주고전
공지사항
자료실
관련사이트
커뮤니티
공지사항
교직과정게시판
공지사항
선배가 후배에게
자료실
A-MOOC
AFL(Ajou Flagship Lectures)
아주고전
아주강좌
동영상
강연자 추천
글로벌교양학부
글로벌교양학부 소개
교육과정
구성원
교수진
직원
커뮤니티
공지사항
자료실
학과별 홈페이지 안내
Q&A
영문 홈페이지
영문홈페이지
모바일 메뉴 닫기
대학소개
대학소개
학장인사말
대학소개
교육목표
연혁
교양교육과정
교직교육과정
교직부소개
교직이수안내
글로벌교양학부
글로벌교양학부 소개
교육과정
오시는길
구성원
구성원
교수진
전임교수
특임교수
명예교수
교학팀
연구
연구
의사소통센터
센터장인사말
센터소개
글쓰기클리닉
종합의사소통 역량평가
English Writing Clinic
다산기초연구소
연구소장인사말
연구소소개
주요활동
Ajou Debate
아주고전
공지사항
자료실
관련사이트
커뮤니티
커뮤니티
공지사항
교직과정게시판
공지사항
선배가 후배에게
자료실
A-MOOC
A-MOOC
AFL(Ajou Flagship Lectures)
아주고전
아주강좌
동영상
강연자 추천
글로벌교양학부
글로벌교양학부
글로벌교양학부 소개
교육과정
구성원
교수진
직원
커뮤니티
공지사항
자료실
학과별 홈페이지 안내
Q&A
영문 홈페이지
영문 홈페이지
영문홈페이지
홈 바로가기
구성원
대학소개
구성원
연구
커뮤니티
A-MOOC
글로벌교양학부
영문 홈페이지
교수진
교수진
교학팀
전임교수
전임교수
특임교수
명예교수
철학
교양영어
교육학
글쓰기
예술
철학
한국어
S/W 기초
AUT
프린트하기
새로고침
전임교수
교양영어
교육학
글쓰기
예술
철학
한국어
S/W 기초
AUT
철학
교양영어
교육학
글쓰기
예술
철학
한국어
S/W 기초
AUT
다산학부대학
다산학부대학
철학
List
이진희
LEE JINHEE
소속
다산학부대학 / 철학
연구실
성호관 407호
이메일
jinhee@ajou.ac.kr
내선번호
2860
관심분야
논리철학, 수학철학, 과학철학, 분석철학, 교양교육
학력
2006.02 동국대학교 일반대학원 박사
경력
해당 데이터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대표논문
해당 데이터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연구활동
테스트
국제학술지
국내학술지
국제학술발표
국내학술발표
저서 및 번역
해당 데이터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논문] 이진희, 양진주의에서의 폭파원리와 사소성에 대한 거부, 논리연구, No.1, pp. 45-79 (2월, 2024)
[논문] 이진희, 복수문제 다시 생각하기, 논리연구, No.3, pp. 231-263 (10월, 2023)
[논문] 이진희, 양진주의와 비고전적 메타언어, 철학사상, No.86, pp. 325-352 (11월, 2022)
[논문] 이진희, 양진주의와 배타적 부정, 철학·사상·문화, No.39, pp. 103-126 (6월, 2022)
[논문] 이진희, The Indeterminacy of Quantified Sentences and The Paradigm Concept of Vagueness, 논리연구, No.2, pp. 139-172 (6월, 2022)
[논문] 이진희, 비고전논리학과 반예외주의, 논리연구, No.1, pp. 85-125 (2월, 2021)
[논문] 이진희, 비고전논리학과 반예외주의, 논리연구, No.1, pp. 85-125 (2월, 2021)
[논문] 이진희, 연역, 귀납 그리고 의도, 철학·사상·문화, No.34, pp. 239-263 (11월, 2020)
[논문] 이진희, 연역, 귀납 그리고 의도, 철학·사상·문화, No.34, pp. 239-263 (11월, 2020)
[논문] 이진희, 교양 교육으로서의 비판적 사고와 논리 교육, 교양교육연구, Vol.14, No.4, pp. 189-200 (8월, 2020)
[논문] 이진희, 양진주의, 복수문제 그리고 표현가능성, 철학사상, No.77, pp. 75-104 (8월, 2020)
[논문] 이진희, 교양 교육으로서의 비판적 사고와 논리 교육, 교양교육연구, Vol.14, No.4, pp. 189-200 (8월, 2020)
[논문] 이진희, 양진주의, 복수문제 그리고 표현가능성, 철학사상, No.77, pp. 75-104 (8월, 2020)
[논문] 이진희, 배제, 단지 거짓 그리고 양진주의, 철학적 분석, No.42, pp. 73-95 (12월, 2019)
[논문] 이진희, 교양교육으로서의 논리교육 현황 분석, 교양교육연구, Vol.13, No.6, pp. 187-203 (12월, 2019)
[논문] 이진희, 배제, 단지 거짓 그리고 양진주의, 철학적 분석, No.42, pp. 73-95 (12월, 2019)
[논문] 이진희, 교양교육으로서의 논리교육 현황 분석, 교양교육연구, Vol.13, No.6, pp. 187-203 (12월, 2019)
[논문] 이진희, 양진주의와 더미 역설, 논리연구, No.1, pp. 87-124 (2월, 2019)
[논문] 이진희, 양진주의와 더미 역설, 논리연구, Vol.22, No.1, pp. 87-124 (2월, 2019)
[논문] 이진희, 소렌센 더미 역설, 논리연구, No.3, pp. 335-366 (10월, 2017)
[논문] 이진희, 소렌센 더미 역설, 논리연구, No.3, pp. 335-366 (10월, 2017)
[논문] 이진희, 간극이론과 진리에 대한 최소직관, 논리연구, No.2, pp. 145-184 (6월, 2016)
[논문] 이진희, 간극이론과 진리에 대한 최소직관, 논리연구, No.2, pp. 145-184 (6월, 2016)
[논문] 이진희, 모호한 함축에 대하여, 철학적 분석, No.30, pp. 17-55 (9월, 2014)
[논문] 이진희, 모호한 함축에 대하여, 철학적 분석, No.30, pp. 17-55 (9월, 2014)
[논문] 이진희, 김형규, 홍성연, 교육과정 개선을 위한 의사소통 역량평가 개발, 교양교육연구, Vol.8, No.2, pp. 299-332 (4월, 2014)
[논문] 이진희, 고차모호성과 극단적 결정불가능성, 논리연구, No.1, pp. 137-180 (2월, 2014)
[논문] 이진희, 고차모호성과 극단적 결정불가능성, 논리연구, No.1, pp. 137-180 (2월, 2014)
[논문] 이진희, 더미의 역설과 초평가주의, 논리연구, No.2, pp. 189-231 (6월, 2013)
[논문] 이진희, 파라의 역설과 의미론적 간극, 철학·사상·문화, No.14, pp. 111-132 (7월, 2012)
[논문] 이진희, 수학적 실재론과 반-직해주의, 철학·사상·문화, No.12, pp. 33-66 (7월, 2011)
[논문] 이진희, 소렌센의 더미와 '모호함'의 모호함, 논리연구, pp. 117-134 (8월, 2010)
[논문] 이진희, 버지스-로젠의 딜레마와 유명론, 논리연구, pp. 1-31 (2월, 2008)
[논문] 이진희, 필요불가결성 논증과 수학적 진술의 액면가, 철학연구, pp. 99-122 (5월, 2006)
해당 데이터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학술회의] 이진희, 양진주의는 사소성 논리인가?, 2023 한국철학자연합대회, (5월, 2023)
[학술회의] 이진희, 교양교육으로서의 논리교육현황 분석, 2018년 춘계학술대회(한국교양교육학회/한국교양기초교육원/전국대학교양교육협의회/한국논리학회), pp. 253-257 (6월, 2018)
[학술회의] 이진희, 고차 모호성과 분명한 경계, 한국논리학회 2013년 여름 정기학술대회, pp. 19-31 (7월, 2013)
[학술회의] 이진희, 아주대학교 전공진입제도 및 교양교육선진화 방안, 제 4차 ACE 포럼, (11월, 2012)
[저서] 이진희, 수학적 실재론과 과학, (8월, 2020)
[저서] 홍성연, 이진희, 김인수, 임현정, 교양교육 전반 성과진단 방안 연구, (11월, 2016)
[저서] 홍성기, 권순정, 김진희, 송하석, 이진희, 정재영, 홍성연, 대학구조조정과 연계한 창의적 인문학 교육모형 개발과 융복합 생태계 형성, (12월,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