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LINC+] 2017-2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종합설계) 지원 시행 안내
- 공과대학교학팀
- 최지혜
- 작성일 2017-09-20
- 조회수 8048
[LINC+] 2017-2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지원 시행 안내
1. 지원대상: LINC+사업 참여단과대학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교과목 수강(3, 4학년 재학생)
2. 지원내용 (자세한 내용 첨부파일 참조):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과제 수행에 필요한 비용 지원
- 지원금액: 1인당 10만원 (계획서 검토 후 지원금액 산정) (반드시 2인 이상의 팀으로 구성)
- 신청방법: LINC+사업단 홈페이지(https://lincplus.ajou.ac.kr) 온라인 접수
※ 경비 사용 후 <서식2> 캡스톤디자인 지원비 지급 신청서와 함께 영수증의 증빙서류 제출
(팀별 대표학생 통장으로 계좌이체)
※ 아주대학교산학협력단 사업자번호(124-82-14602)가 포함된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
신용,체크카드 영수증 및 간이영수증 절대 지원 불가
- 세부항목
구 분 | 내 용 | 증빙서류 |
재료비 및 시제품 제작비 | 캡스톤디자인 목적 및 과제수행에 필요한 재료비 또는 시제품 제작비 |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또는 주문내역서 |
문헌구입 및 제본비 | 과제와 직접 관련성이 있는 도서만 구입 가능(팀당 최대 3권 구입 가능, 구입한 도서는 최종보고서 제출 시 현장실습지원센터로 반납) 결과보고서 및 참고자료 복사, 출력, 제본 비용 | [서식4]도서구매 지원 신청서 및 반납 확인서 -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또는 주문내역서 ※ 제본 또는 포스터 출력 시 결과물 사진 추가제출 |
회의비 및 설문조사비 | 프로젝트 진행 시 회의비 설문조사를 진행하는 경우 답례품(소액의 선물 ex.다과, 병음료 등), 인쇄비 ※ 회의비 및 설문조사비는 지원비의 1/3범위에서 집행가능, 초과금 집행 시 사업단으로 반환 | - [서식5]회의록(서명부 및 사진포함) - 현금영수증, 거래명세서 - 설문지 및 설문조사 결과(사진포함) ※학교 인근 업체 영수증만 가능, 교외(수원시 외)의 경우 특별한 사유가 없는 경우 불인정 ※ 1일 1회 집행 가능 |
시험 분석비 | 데이터, 재료, 시약 등 과제 수행에 필요한 시험 분석비 |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내용 구체적으로 명시) |
지원 불가 항목 | 범용성 장비 및 공통성 연구기자재 컴퓨터 및 주변기기(개발용 제외) 과제수행목적 외 사무용품(A4용지, 공CD, 잉크카트리지 등), 외장하드 및 USB 연구과제 수행과 관련 없는 기타 재료 구입 물품배송비는 영수증에 포함된 경우에 한하여 지원 가능 | |
비 고 | - 공통 제출 서류: [서식2]캡스톤디자인 지원비 지급 신청서(증빙서류 원본 제출) ※ 거래명세서 상 구입품목의 품명이 모두 명시되어야 함 ※ 과제 특성에 따라 제시되어 있지 않은 물품의 경우 현장실습지원센터와 사전 협의 |
3. 세부일정
- 과제계획서 접수기간: 2017.09.18.(월)~10.31(화)
- 지원비 사용기간: 2017.09.18.(월)~종강 ※과제계획서(온라인 작성) 승인 후 비용 집행 가능
- 지원비 청구기간: 2017.11.13.(월)~12.29.(금) ※결과보고서(온라인 작성) 제출 후 비용 신청 가능
4. 운영절차
5. 문의처 및 제출처
담당부서 | 담당자 | 제출처 | 연락처 |
현장실습지원센터 | 임가현 | 원천정보관 106호 | 031-219-17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