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분야 글로벌 인재 양성
아주대학교 교통시스템공학과

학과공지

[기타] 2018-하계 공학인턴십 서류 제출 안내

2018-하계 공학인턴십 활동 기간 및 활동 종료 후 제출해야 하는 서류

 

안녕하세요. 학과 사무실입니다. 아래 내용을 꼼꼼히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2018-하계 공학인턴십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인턴십 기간 및 인턴십 종료 후,

안내드리는 서류를 공학인턴십 담당 교수님(이철기 교수님)과 학과 공학인턴십 메일로 모두 제출하셔야 합니다.

(학과 인턴십 메일 einternship@ajou.ac.kr) , (이철기 교수님 메일 cklee@ajou.ac.kr)

 

** 메일 제출 시, 제목에 다음의 양식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학과/ 학번/ 이름/ n주차> 반드시 기재

 

예시)

1 주 차

현장실습 주간업무일지/ 교통시스템공학과/ 2017****/ ** / 1주차

2 주 차

교통시스템공학과 / 2017****/ ** / 2주차

3 주 차

교통시스템공학과 / 2017****/ ** / 3주차

활동 종료 후

현장실습 종합보고서 외 제출서류 / 교통시스템공학과/ 2017*****/ **

 

    

 

붙임 1. 현장실습 주간업무일지 (인턴십 활동기간 중 매주 제출해야함.)

(반드시 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받아 스캔하여 제출)

 

주간업무일지는 월~금 까지의 실습 내용을 주간업무일지에 작성하여 그 다음 주 월요일에 제출합니다.

 

붙임 2. 현장실습 출근카드 (인턴십 종료 후 제출 / 인턴십 기간 중 작성(담당자 확인 필))

(반드시 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받아 스캔하여 제출)

 

붙임 3. 현장실습 종합보고서 (인턴십 종료 후 제출)

(반드시 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받아 스캔하여 제출)

 

붙임 4. 현장실습 설문조사서 (인턴십 종료 후 제출)

붙임 5. 인턴십 발표자료 PPT (10장 이내) (인턴십 종료 후 제출)

 

인턴십 발표회는 추후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발표회 당일 모든 서류를 원본으로 제출하셔야 하며, 개인별 인턴십 기간을 고려하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