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사] 2022-1학기 일반대학원 논문표절예방시스템 사용 안내

1. 이용대상 : 2022-1학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제출 예정자(2022년 8월 졸업예정자)


2. 이용방법


 가. 사용 신청

    - 이메일(thesis@ajou.ac.kr)로 아래 기재사항을 작성하여 신청

       *기재사항 : 과정, 학과, 학번, 성명, 본교 이메일 주소, 사용목적

    - 본교 이메일 주소가 없을 시 계정발급 후 신청(https://www.ajou.ac.kr/_custom/ajou/_app/sso/login_oia.jsp)

     - 본교 이메일 주소 이외에 다른 이메일(naver, daum, google 등) 사용 시, 계정이 삭제됨



 나. 계정 생성

    - 대학원교학팀에서 신청 메일 확인 후 계정생성을 위한 아이디/패스워드 및 매뉴얼을 회신

    - 매뉴얼을 토대로 Turnitin 홈페이지에서 계정생성

    - 클래스 "아주대학교 대학원"으로 접속 후 유사도 검사를 할 자료(논문이나 보고서)의 전체를 "업로드(제출)"

    - 학위청구논문 유사도 검사 결과(%) 확인 및 다운로드("현재보기"페이지 및 "디지털수령증")

 


3. 기타 세부사항은 붙임의 안내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