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사] 2020학년도 전기(2021년 2월 졸업예정) 박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안내


2020학년도 전기(2021년 2월 졸업예정) 박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안내


■ 제출자격

  - 포털로그인-학사/서비스-성적/졸업-졸업요건취득현황조회(일반대학원)에서 확인

  - 학과 사무실에서 개별 확인 가능


■ 청구논문 접수 및 논문심사료 납부 기간: 2020.10.12.(월) ~ 10.21.(수)


■ 논문심사료 납부

  - 논문심사료: 550,000원

  - 국민 808490-29-000419 (학생 이름으로 입금)


■ 제출서류 (총 7개, 붙임 1-1에 양식 첨부되어 있음)

  1. 학위청구논문심사원 1(AIMS2에서 논문 등록 후 출력가능, 하단 참조)

  2. 학위청구논문 심사위원 명단 1

  3. 교외심사위원 추천서 1

  4. 논문제출자 이력서 1(자유양식)

  5. 학위청구논문 학회지 게재 확인서 1(AIMS2에 입력 후 출력한 것만 인정, 하단 참조)

  6. 학회지 게재논문 별쇄본 표지 page (게재예정인 경우 게재예정증명서 제출)

  7. 논문 연구윤리 준수 확인서 1

     *신청자 본인 및 지도교수 서명 누락 시 접수 불가


■ 제출장소 : 팔달관 210-2호 공과대학교학팀 직접 제출 또는 zziwonnn@ajou.ac.kr로 메일 접수


AIMS2 입력 방법

AIMS2 로그인학사(대학원)졸업청구논문등록논문제목 입력(국문, 영문)박사학위 청구논문심사원양식 출력(제출서류 1)학회지 논문게재현황 등록 클릭학회지 논문게재 자료 입력학회지 게재 확인서양식 출력(제출서류 5)

* 논문 제목은 국문 및 영문 모두 입력하여야 하며, 영문으로 작성된 논문은 국문제목과 영문제목에 영문제목을 입력함)

 

논문심사 세부 일정

구 분

기 간

비 고

청구논문 제출

2020.10.12.()~10.21.()

- 논문심사료 수납(국민 808490-29-000419)

- 심사위원 구성

- 청구논문 제출 (직접제출 또는 메일 접수)

논문심사

2020.10.22.(목~12.21()

논문심사 1회 이상 실시

최종심사는 공개로 진행

논문심사 결과보고서 제출

~2020.12.22.()

논문심사 결과보고서 제출

논문인쇄본 제출

2020.12.24.()~2021.1.7.()

논문 인쇄본 제출(학생도서관)

* 미제출시 졸업사정 대상에서 제외


문의: 031-219-3579



시 스 템 공 학 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