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기간 변경) 2020학년도 후기(2020년 8월 졸업예정) 박사학위과정 청구논문 제출 안내
- 공과대학교학팀
- 노지원
- 작성일 2020-03-20
- 조회수 1384
2020학년도 후기(2020년 8월 졸업예정) 박사학위과정 청구논문 제출 안내
2020학년도 후기(2020년 8월 졸업예정) 대학원 박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및 심사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은 청구논문 심사원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자격 : 붙임파일 참조, 학과 사무실로 연락 시 개인별 자격조건 확인 가능
■ 청구논문 제출 및 논문심사료 납부기간 : 2020.04.13.(월)~04.22.(수) *2주 연기
■ 논문심사료 납부
- 논문심사료 : 550,000원
- 시스템공학과 가상계좌 : 국민 808490-29-000419
-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
■ 제출서류 (총 7개, ‘붙임1’에 양식 첨부되어 있음) ▶ 팔달관 210-2호(공과대학교학팀)로 제출
1. 학위청구논문심사원 1부(AIMS2에서 논문 등록 후 출력가능, 하단 참조)
2. 학위청구논문 심사위원 명단 1부
3. 교외심사위원 추천서 1부
4. 논문제출자 이력서 1부(자유양식)
5. 학위청구논문 학회지 게재 확인서 1부(AIMS2에 입력 후 출력한 것만 인정, 하단 참조)
6. 학회지 게재논문 별쇄본 표지 page (게재예정인 경우 게재예정증명서 제출)
7. 논문 연구윤리 준수 확인서 1부
* 신청자 본인 및 지도교수 서명 누락 시 접수 불가
■ AIMS2 입력 방법
AIMS2 로그인→학사(대학원)→졸업→청구논문등록→논문제목 입력(국문, 영문)→「박사학위 청구논문심사원」양식 출력(제출서류 1번)→학회지 논문게재현황 등록 클릭→학회지 논문게재 자료 입력→「학회지 게재 확인서」양식 출력(제출서류 5번) * 논문 제목은 국문 및 영문 모두 입력하여야 하며, 영문으로 작성된 논문은 국문제목과 영문제목에 영문제목을 입력함) |
■ 논문심사 세부 일정
구 분 | 기 간 | 비 고 |
청구논문 제출 | 2020.4.13.(월)~4.22.(수) | -논문심사료 수납(학과 가상계좌) -심사위원 구성 -청구논문 제출 (학생→학과) |
논문심사 | 2020.4.23.(목)~7.2.(목) | -논문심사 1회 이상 실시 -최종심사는 공개로 진행 |
논문심사 결과보고서 제출 | 2020.7.3.(금) | -논문심사 결과보고서 제출(학생→학과) |
논문인쇄본 제출 | 2020.7.3.(월)~7.17.(금) | -논문 인쇄본 제출(학생→도서관) * 미제출시 졸업사정 대상에서 제외 |
■ 문의 : 031-219-3579, zziwonnn@ajou.ac.kr
시스템공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