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ou Vision 4.0 Global Campus

파란사다리
FAQ

Total 19건, 2/2

게시글 검색
전체
Outgoing Programs > 파란사다리 > FAQ
No 제목  
9 열기/닫기

프로그램 종료 후 결과보고서 및 기타 후기, 설문조사 등을 작성하여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세부내용은 안내에 따라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8 열기/닫기

- 기숙사 환경은 각 파견대학별로 다르기 때문에, 각 기숙사에 대한 세부사항은 프로그램 진행대학에 나온 정보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체 참가자 확정 후 파견 전 오리엔테이션 진행시 각 대학별 기숙사 시설 등에 대한 세부정보를 별도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7 열기/닫기

프로그램 중 식비, 교통비, 비자수수료는 개별 부담하셔야 합니다. 지역 차나 개인차로 인하여 약간씩 비용은 상이하나, 과거 참가자의 경우 미국은 100만원~120만 원 정도, 중국은 50만원~60만 원 정도의 비용이 소요 된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비자 수수료는 진행 시 파견대학별로 개별 납부 하도록 안내될 예정입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설명회 및 오리엔테이션 진행시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6 열기/닫기

기존 참가자의 참가후기를 게시판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합격자 오리엔테이션 또는 사전교육 등에서 기참가자의 경험후기 등을 공유할 자리가 마련됩니다. 이 외의 각 참가자의 정보는 별도로 제공하고 있지 않으며, 별도 문의 시 기존 참가자와 개인정보 공개여부 확인 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5 열기/닫기

프로그램의 취지를 살리고 학생들의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기 위하여 프로그램 파견지역, 파견대학에 대한 정보, 문화, 어학 등의 교육 및 교내외 명사 특강 등으로 교육을 제공합니다. 파견 대상자 전원이 반드시 참석하여야 하며, 파견 전 언어, 문화, 유명인사의 성공 스토리 등을 사전에 접할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입니다.

4 열기/닫기

전체 모든 파견대학의 프로그램 종료 후 학생들의 경험담을 함께 공유하는 성과발표회, 사후간담회, 사후 진로 교육, 설문 조사 등이 있습니다.

3 열기/닫기

- 프로그램 참가자 중 아주대생은 교양 선택 ‘해외연수 1’ 3학점으로 인정되며, 평균평점(GPA)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P" 혹은 ‘F’로 성적표에 표기됩니다.


- 타대생의 경우, 학점인정 가능 여부를 소속대학과 사전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2 열기/닫기

파란사다리는 학부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므로 대학원생은 지원이 불가합니다.

1 열기/닫기

전체 프로그램 중 아주대생을 80%, 경기도내 타 대학 학생들을 20% 선발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