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재공학 전문가 양성 

아주대학교 첨단신소재공학과





학과공지

[기타] 2017-동계 공학인턴십 서류 제출 안내


2017-동계 공학인턴십 활동 기간 및 활동 종료 후 제출해야 하는 서류

 

 2017-동계 공학인턴십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인턴십 기간 및 인턴십 종료 후,

공학인턴십 담당 교수님과 학과 공학인턴십 메일로, 안내드리는 서류를 모두 제출하셔야 합니다.

(학과 인턴십 메일 einternship@ajou.ac.kr) (안병민 교수님 메일 byungmin@ajou.ac.kr)

 

** 메일 제출 시, 제목에 다음의 양식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학과/ 학번/ 이름/ n주차> 반드시 기재

 

예시)


1 주 차

현장실습 주간업무일지/ 신소재공학과 / 2017****/ ** / 1주차

2 주 차

신소재공학과 / 2017****/ ** / 2주차

3 주 차

신소재공학과 / 2017****/ ** / 3주차

활동 종료 후

현장실습 종합보고서 외 제출서류 / 신소재공학과/ 2017*****/ **

 

 

붙임 1. 현장실습 주간업무일지 (인턴십 활동기간 중 매주 제출해야함.)

(반드시 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받아 스캔하여 제출)

 주간업무일지는 월~금 까지의 실습 내용을 주간업무일지에 작성하여 그 다음 주 월요일까지 제출합니다.

 

붙임 2. 현장실습 출근카드 (인턴십 종료 후 제출 / 인턴십 기간 중 작성(담당자 확인 必))

(반드시 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받아 스캔하여 제출)

 

붙임 3. 현장실습 종합보고서 (인턴십 종료 후 제출)

(반드시 기술지도 위원 확인란에 서명 받아 스캔하여 제출)

 

붙임 4. 현장실습 설문조사서 (인턴십 종료 후 제출)


붙임 5. 인턴십 발표자료 PPT (10장 이내) (인턴십 종료 후 제출)


========================================================================

메일로 보내는 스캔본 외에 발표회 당일 모든 서류를 원본으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예) 2월 19일에 실습이 종료되는 학생의 경우

     2월 19일까지 메일로 주간업무일지(매주), 출근카드, 종합보고서, 설문조사서, PPT를 보낸다.

     발표회 당일인 2월 27일(예정)에 학과사무실로 주간업무일지, 출근카드, 종합보고서, 설문조사서 원본을 제출한다.

 

인턴십 발표회(예정)는 227일 화요일이며, 변경될 시에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기한 내 서류 미제출 시 학점 취득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기한 내에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