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기타] [학생지원팀] 2022학년도 소학회 활동 지원을 위한 등록 안내

2022학년도 동아리·소학회 등록을 실시합니다.
기존 또는 시작을 원하는 학생단체는 정해진 절차에 따라 등록을 진행하여 주십시오. 
등록절차를 모두 마친 동아리•소학회만 활동지원비가 지원되며 공식활동 단체로서 인정의 근거가 됩니다.
2022년 신규 등록 단체는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2022학년도 학생단체 지원금은 동아리와 소학회로 구분해 등급 구분없이 동일금액이 지원될 예정입니다.
단, 신규 등록단체는 지원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등록대상
  - 소학회(전공, 비전공소학회, 신설소학회)
 
□ 등록자 소학회 회장(권한 신청을 해야만 전산시스템 AIMS 입력 가능)  
 
□ 등록기간
   1. 권한신청 기간: 2022.3.7~2022.3.25.(금)
     - 소학회 권한신청: https://forms.gle/PYzHgsPXazonwi6W8
  2. AIMS 등록 기간: 2022.3.14~2022.3.25(금)
 
□ 소학회 정보 등록방법
  1. 등록방법 (3.14일 부터)
    가. 경로: 로그인→(신)학사서비스→학생생활신청→소학회신청/소학회상세정보신청
      ① [소학회 신청]
        - 소학회 유형 / 소학회명 / 지도교수 / 대학 / 학부 등 정보 입력
      ② [소학회 상세정보 신청]
        - 회원정보: 소속 회원, 가입일자 필수(신입회원 입력은 추후 별도 진행)
        - 활동내역: 입력 후 활동보고서(제출물) 내 상세 기술(소속 교학팀 담당자)
                     활동내용과 활동보고서가 상이할 경우 심사 시 인정되지 않음
      ③ 모든 자료는 ‘저장’을 눌러야 입력이 완료됨
        ※ 미흡한 경우 담당자는 ‘승인’ 대신 ‘반려’처리를 할 수 있으며 소학회 회장은 등록
           상태 확인 후 내용을 보완해 작성해야 함(기한 내)
  2. 제출서류
    가.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 활동보고서 (지정양식, PDF파일이어야 함, 표지, 증빙 포함 10장 이내)
      - 지도교수 취임승낙서 (비대면 승낙 증빙자료(이메일 등) 인정)
      - 증빙: 활동보고서에 포함하여 음악, 영상 등 3분 이내 하나의 파일로 제출
        ※ 제출자료는 동아리ㆍ소학회 콘테스트 심사 자료로 활용됨
    나. 기한: 2022년 3월 25일(금)까지
    다. 제출방법: 자연대 교학팀 담당자 이메일(bestna111@ajou.ac.kr)
 
□ 2022학년도 지원금 지급 방식
  -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학생단체 활동이 위축된 상황
  - 2022학년도 등급별 지원금액 차등제 해지
  - 정식 등록절차와 심사를 마친 학생단체(동아리, 소학회) 모두에게 지원금 지급
  - 소학회 지급액은 동일하며 동아리는 정동아리와 준동아리로 구분하여 지급
  - 단, 신규 단체와 절차 완료하지 못하거나 심사에 통과하지 못한 경우에는 지급 불가
 
□ 문의 학생지원팀(031-219-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