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실습

방학 중 단기 문서작업 파트타임 구인(~6.9)

  • 교학팀
  • 2017-06-05
  • 106

본교 졸업생이 일하고 있는 회사(회사명 비공개 요청)에서 공장 건물 매각에 수반되는 각종 법률 이슈(공장의 각종 유틸리티 계약 및 공장 일부 임대차계약 해지, 공장등록증 및 인허가 반환 등) 및 계약 관련 국어/영어 문서작업을 도와줄 수 있는 파트타임 학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1. 고용기간: 6월 중순 경 부터 두세달 가량

2. 업무내용

  - 국문 각종 계약서 비교/ 해지 조건 중점 비교

  - 계약 해지 통지문 작성/ 발송 /회신 등 이력 관리

  - 공장 건물 매각 계약 체결 지원(대형 펌 자문 받아 국/영문 작성 예정)

  - 공장 건물 매각 관련 각종 등록/인허가 반환 혹은 취소 등의 법적 처리

  - 해외모회사에 경과보고(영문 작성)

3. 지원자격

  - 영어 가능자

  * 필요한 법률지식은 많지 않음.


관심있는 학생은 간단한 이력서를 작성하시어 sakim@ajou.ac.kr 로 이메일 발송 바랍니다.

접수 기한은 2017.6.9(금) 15:0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