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기타] <제11회 변호사시험 기간 부산대학교 생활관 신청 안내>

<2022년 제11회 변호사시험 기간 부산대학교 생활원 신청 안내>

. 생 활 관 : 웅비관(), 자유관()

. 이용기간

구분

숙박기간

생활관 식당 운영

1

입실

1. 6.()

~ 1. 16.()

1011

1. 6.()

1.7.()~1.10.()

1.11.()~1.12.()

1.13.()

1.14.()~1.16.()

중식, 석식

조식, 중식, 석식

조식

조식, 중식, 석식

조식

2

입실

1. 10.()

~ 1. 16.()

67

1. 6.()

1.10.()

1.11.()~1.12.()

1.13.()

1.14.()~1.16.()

-

중식, 석식

조식

조식, 중식, 석식

조식

. 이용금액

구분

입주기간

단가

합계()

입실

퇴실

숙박

식사

1박 이용료

1식 이용료

침구대여료

1차입실

1.6.()

1.16.()

10

22

26,000

4,500

15,000

374,000

2차입실

1.10.()

1.16.()

6

10

216,000

지연입실, 조기퇴실, 식사 미 이용분은 환불 불가

. 거주형태 : 11(개별 샤워실 및 화장실)

. 신청방법 : 2021. 11. 26(금)까지 교학팀 담당자에게 서류제출(khm219504@ajou.ac.kr)

. 제출서류 :붙임1] 입사자 명단,[붙임2] 서약서, 입금확인서, 백신접종증명서

- 서약서는 입사 희망자들이 개별 작성, 백신접종증명서는 희망자 전원 제출

- 서약서 일체 및 입금확인서, 백신접종증명서는 PDF파일로 스캔하여 첨부

- 입금 계좌 : 농협은행 948-01-080172 (예금주: 부산대학교)

- 입금 시 “OO대법전원으로 총액을 입금

. 기타 사항

- 생활원 이용에 관한 전반적인 세부 사항은 [붙임3] 대학생활원 이용 안내문 참조

부득이 하게 취소하는 학생이 발생하는 경우 12. 6.(월)까지 교학팀 담당자(khm219504@ajou.ac.kr)에게 연락(성명 및 환불계좌 포함)

원활한 운영과 관리를 위해 12. 6.(월)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하오니 신청 시 유의바람

- 입실조건 : 코로나 백신 최종 접종(2) 이후 2주가 경과한 자 또는 백신 미접종자의 경우에는 PCR 검사 음성 확인서(입실 기준 72시간 내)를 제출한 자

신청서 제출일(11.26.)까지 백신접종증명서 발급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입실 전일까지 백신접종증명서 또는 PCR검사 음성확인서이메일(horojw@pusan.ac.kr)로 반드시 송부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입실 및 환불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