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동정

NEW [2022 이후] 아경장학재단 장학금 수여식 및 이사장 이·취임식 개최

  • 2022 이후
  • 2022-05-20
  • 1452

아경장학재단 장학증서 수여식 및 이사장 이·취임식이 지난 4월 25일 다산관 강당에서 개최됐다. 아경장학재단은 우리 학교 경영대학원 총동문회가 지난 2007년 설립한 장학재단이다.

  

올 1학기 아경장학재단 장학금은 총 31명의 학생들에게 지급됐다. 문화콘텐츠학과 마진경 학생을 비롯한 10명이 아경최고장학 장학금을 받았고, 경영대학원 주성수 학생을 비롯한 3명이 비전장학생으로 선정됐다.

  

아경글로벌장학은 경영학과 김수호 학생을 비롯해 10명의 학생들에게 주어졌다. 그밖에도 축구부장학 3명, 박문회장학 1명, 아경포럼장학 4명이 선정됐다.

  

이종철 아경장학재단 이사장이 직접 학생들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하고 격려했다. 최기주 총장을 비롯한 학교 주요 관계자들도 참석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아경장학재단 이사장의 이·취임식도 함께 개최됐다. 제4대 이사장을 맡았던 이종철 이사장이 물러나고 제5대 홍순학 이사장이 취임했다.

  

최기주 총장은 축사를 통해 “아경장학재단을 훌륭하게 이끌어 주신 이종철 현 이사장님과 홍순학 신임 이사장님 그리고 앞선 이사장님들과 모든 관계자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경장학재단은 학생 장학금 뿐 아니라 학술 세미나 지원, 연구 지원, 교육여건 개선 등을 위해 우리 학교에 꾸준히 기부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