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긴급] 서버 장애로 인한 학내 전산서비스 사용 불가 안내(재발생 안내)
서버 장애로 인한 전산 서비스 사용 불가 안내
원인 불상의 서버 장애로 인해 아래 전산서비스들이 현재 이용 불가한 상태임을 안내드립니다.
- 중지 기간 : 2022.05.23.(월) 11:33 ~ 2022.05.24.(화) 1:13,
2022.05.24(화) 07:11 ~ 07:51(임시 복구 완료)
2022.05.24(화) 09:48 ~ 10:15(임시 복구 완료)
- 영향을 받은 서비스: 학사웹, 포털, 통계정보시스템, 증명서발급
현재 복구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구 완료 시 별도 공지하겠습니다. *장애가 다시 발생하여 원인 파악 중입니다. 07:50분 부로 응급 복구 완료하였습니다.
*장애가 다시 발생하여 응급 복구 중에 있습니다.
* 금일 저녁에 메인보드 교체 작업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참조) [당일공지] 서버 메인보드 교체 작업으로 인한 전산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 아주대학교 (ajou.ac.kr)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2022.05.23
정 보 시 스 템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