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Ajou News

NEW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정년퇴임 교원 기념식

  • 2022-08-29
  • 5253


2022학년도 1학기를 끝으로 정든 교정을 떠나는 교원들을 위한 환송 기념식 및 오찬 행사가 24일 마련됐다. 


율곡관 제1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정년퇴직 교원 6인이 참석했다. 손정훈 교무처장이 사회를 맡았고, 최기주 총장이 아주가족을 대표해 감사 인사와 감사패를 전달했다. 기념사진 촬영과 간담회, 오찬이 이어졌다. 


2022학년도 1학기를 끝으로 정년퇴임하는 교원은 총 10명이다. ▲장중순 교수(산업공학과) ▲임석철 교수(산업공학과) ▲신영석 교수(건설시스템공학과) ▲한만엽 교수(건설시스템공학과) ▲최승철 교수(신소재공학과) ▲이해영 교수(전자공학과) ▲이형천 교수(수학과) ▲이중섭 교수(수학과) ▲도수일 교수(생명과학과) ▲김봉철 교수(사학과)다.


최기주 총장은 “매 학기 마주하게 되는 정년퇴임이지만, 그 아쉬운 마음과 허전함은 무뎌지지 않는다”며 “교육과 연구는 물론이고 행정 보직 봉사를 통해 우리 대학 발전에 기여해주신 교수님들의 노력과 헌신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선배 교수님들의 노력을 동력으로, 앞으로 아주 100년의 길을 개척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학교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 사진 왼쪽부터 최승철 교수(신소재공학과), 이해영 교수(전자공학과), 장중순 교수(산업공학과), 최기주 총장, 임석철 교수(산업공학과), 한만엽 교수(건설시스템공학과), 이형천 교수(수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