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아주광장

[기타] 아주 MS Office365 사용안내(포털 SSO연동)

  • 정보시스템팀
  • 정보시스템팀
  • 작성일 2022-01-19
  • 조회수 179862

무상으로 제공되었던 "Google Workspace for Education" 서비스(메일,드라이브)등이

올해 2022년 7월경에 유료화로 전환됨에 따라 개인별 사용량을 제한할 예정입니다

구성원별 사용(저장)량에 대해서는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이에 대한 사전 대비로

1. 개인별 구글 저장공간(메일,드라이브등)을 최소화하도록 정리를 요청 드립니다.

2. 정보시스템에서는 "MS Office365"와 연동된 "One Drive" 개인별 1Tbyte 를 사용할수 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3. MS Office365 및 One Drive 가입방법

    1) Portal - login

   2) MS Office 365 바로가기(https://gsl.ajou.ac.kr/SmartSSO/ms365.jsp)

   3) MS office365에 가입되어 있지 않는 portal 계정 -> 신규가입 페이지 이동

      (기 가입되어 있는 계정은 MS Office365로 이동)

   

  

    4) MS Offic365가입 인증절차

      다음버튼 클릭



           

    나. 메일, SMS 인증코드로 인증






 

           다. SMS 인증


                


           라. MS Office365 사용 인증 완료 및 초기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