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사] 2022-1학기 등록 안내(재학생 및 복학생)

  • IT융합대학원교학팀
  • 임정희
  • 작성일 2022-02-09
  • 조회수 1106

2022-1학기 등록 안내 (재학생 및 복학생)

 

1. 등록 기간(본등록) : 2022.02.21.(월) ~ 02.25.(금)
2. 대상자 : 재학생 및 복학생
3. 등록금 고지서 발급안내 : 2022.02.18.(금) ~ 02.25.(금)
   ※ 고지서 출력방법 : 아주대 포털 > 로그인 > (신)학사서비스 > 장학/등록 > 등록금고지서출력 > 출력
4. 등록금 납부 방법
  가. 가상계좌(개인별 등록금납부 전용계좌)를 이용한 납부 안내
     1) 가상계좌는 학생 개개인에게 부여된 등록금 납부전용 계좌입니다.
     2) 가상계좌에 입금 시 예금주는 학생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3) 가상계좌에 등록금액을 입금하면 (자율경비제외가능) 등록처리가 자동으로 됩니다.
     4) 가상계좌로 등록금을 납부하신 후 영수증은
       - 아주대 포털 > 로그인 > (신)학사서비스 > 장학/등록 > 등록금납부확인서출력 > 출력
       - 국민은행 이체한 경우 : 추후 공지
       - 우리은행으로 이체한 경우 : 납부한 다음날 10시부터 등록금납부확인서 조회/출력 가능
     5) 가상계좌는 은행 영업시간을 이용 바랍니다.
       - 국민은행 : 01:00:00 ~ 16:59:59
       - 우리은행 : 00:10:10 ~ 23:49:59
  나. 은행 방문 납부
       - 수납은행 : 국민은행, 우리은행
  다. 분할납부, 카드납부 불가합니다.

5. 기타사항
  가. 학자금대출 신청자 : 신청여부를 교학팀(itcgrad@ajou.ac.kr)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나. 초과학기 및 연구등록 희망자 : 교학팀으로 문의바랍니다.(031-219-3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