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기타] 2015학년도 후기 신입생 학생증발급 안내

  • IT융합대학원교학팀
  • 김지영
  • 작성일 2015-08-13
  • 조회수 3456

2015학년도 후기 신입생 학생증발급 안내 입니다.

 

이번년도부터 개인정보보호법의 개정 및 관련 교육부 지침에 맞는 신청서 및 동의서의 필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2015학년도부터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은 포털사이트(AIMS2) 상에서만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1.  대상자 : 정시, 수시 합격 신입생, 편입생 

2. 학생증발급신청기간 :  2015. 8. 17 (월) ~ 8. 31 (월) 

3. 학생증 사진 : 교학팀에서 등록해야되는 관계로 ji0@ajou.ac.kr 으로 전송바랍니다.

4. 학생증발급신청방법

  1) 학번을 확인하신 후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회원가입(id 신청 발급)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 학번은 신입생 개별 안내함. 확인 안되는 경우 031-219-3711 문의바랍니다.

  ※ ID 신청 방법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www.ajou.ac.kr)오른쪽 상단 PORTAL 클릭 후 ID발급신청

   2) 아주서비스센터 (ASC) 개인정보제공동의

- AIMS2 로그인 개인정보관리 개인정보동의 3, 5번 제목 클릭하여 본문 내용 확인 후 동의함에 체크 후 저장

    3) 학생증 발급 신청

- AIMS2 로그인 학사(대학원) 학생 학생증발급신청 신청클릭

5. 학생증 배부 일자

8/31(월) 이후 교학팀사무실에서 일괄배부 해드립니다.

 

문의사항 있으실 경우 031-219-3711 으로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