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기타] 2017학년도 전기(정시/수시1차) 신입생 (추가)등록 안내

  • IT융합대학원교학팀
  • 차은주
  • 작성일 2017-01-26
  • 조회수 3242

1. 대상자 : 2017학년도 전기(정시/수시1차) 합격생

2. 등록기간 : 2017년 2월 6(월) ~ 8(수)

3. 고지서 출력기간 : 2017년 1월 26(목) ~ 2017년 2월 8(수)

4. 등록금 고지서 발급 : IT융합대학원 홈페이지

http://itc.ajou.ac.kr => 메인화면 좌측 신입생등록금 고지서출력

5. 등록방법 : 고지서 출력 후 정해진 기간에 가상계좌로 입금

. 가상계좌(개인별 등록금납부 전용계좌)를 이용한 납부 안내

1) 가상계좌는 학생 개개인에게 부여된 등록금 납부전용 계좌입니다.

2) 가상계좌에 입금 시 예금주는 학생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3) 가상계좌에 등록금액을 입금하면 (자율경비제외가능) 등록처리가 자동으로 됩니다.

4) 가상계좌로 등록금을 납부하신 후 영수증은

http://itc.ajou.ac.kr => 메인화면 좌측 신입생등록금 납부확인서출력에서 확인 가능합니다.(납부일 익일에 확인 가능)

5) 가상계좌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 (SC 제일은행) 영업시간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 09:30 ~ 16:30)

6) 원우회비는 등록금(입학금 포함)과 함께 해당 가상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 수납은행을 통한 납부 (은행 방문을 통한 납부)

- 수납은행 : 스탠다드차타드(SC제일은행)

 

* 학자금 대출 받으실 분들은 한국장학재단 ( http://www.kosaf.go.kr)에 신청하시고, 교학팀으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교학팀( 031-219-3711 , cejoo@ajou.ac.kr )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