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기타] 2017-2학기 등록금 고지서 정상 출력안내

  • IT융합대학원교학팀
  • 임여진
  • 작성일 2017-08-23
  • 조회수 3664


2017-2학기 고지서 출력 문제가 완료되었습니다.


금일부터 정상 출력이 가능하오니,


대학원 홈페이지 우측 하단에 '증명서 발급' (클릭)→ '등록금고지서출력'으로 접속해주시거나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2017-2학기 등록금고지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https://haksa.ajou.ac.kr/EnroTuitionfeesDemandPaperPrnWeb.html)


등록금 고지서 출력이 늦어진 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양해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계약학과의 경우, 기관(회사)으로 고지서를 별도 발부하여 진행하오며,

본등록시엔 기관에서 납입, 추가등록시엔 학생이 납입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현재 진행되는 등록은 본등록기간이오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 본등록시   (50%) : 기관에서 납입

 - 추가등록시(50%) : 학생이 납입


* 학자금대출 신청시,

신청후 교학팀 또는 이메일(yjin@ajou.ac.kr)로 필히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