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 2023-2학기 학비감면 신청 안내
- IT융합대학원교학팀
- 임정희
- 작성일 2023-06-28
- 조회수 628
2023-2학기 학비감면 신청 안내
학비감면을 희망하시는 원생께서는 아래 사항을 꼭 숙지하시어 신청바랍니다.
특히, 2022-2학기부터 장학생 법정필수교육 이수가 의무화되었습니다.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1. 접수기한: 2023.07.21(금) 16:00까지
2. 제출서류
가. 학비감면 신청서 1부.
나. 관련 증빙서류 (2023년 7월 발행 서류에 한함)
- 동시입학(소속기관이 동일한자)장학을 받는 분은 재직증명서 1부
- 기업추천장학을 받는 분은 장학추천(지급)확인서, 재직증명서 각 1부
다. 장학생 법정필수교육 이수 확인서(사이트 이수완료 화면 캡쳐) 제출
1) 교육과정: 총 3과목[성희롱,성폭력예방교육, 가정폭력예방교육, 장애인식개선교육]
2) 교육시간: 과목당 1시간 기준
3) 이수방법: 아주대학교 포탈 → 로그인 → 하단 우측 주요서비스 중 ‘인권센터 온라인 교육’ 접속 → 법정필수교육(성폭력, 가정폭력, 장애인식개선교육) 수강
3. 제출처: IT융합대학원 교학팀(원천관 317-3호) 또는 e-mail(itcgrad@ajou.ac.kr) 전송
4. 적용시기: 2023학년도 2학기
5. 학비감면신청기간 서류미제출시 장학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교학팀에서 개별 연락드리지 않습니다.※※※)
학비감면은 신청서 접수 후, 신청자에 한하여 '학사운영위원회(장학생 선발 승인)' 이후
신청학기 등록금고지서에 일괄 적용됩니다.
6. 기타
가. 원장추천장학(동시지원) 및 기업추천장학 유의사항
- 동시지원 학비감면대상자가 휴학할 경우 (휴학이후)동시지원 학비감면 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 기업추천 장학생으로 선발된 이후, 이직 시에는 장학대상에서 제외되나 이직한 회사에서 똑같이 등록금의 30%이상을 지원받을 경우 동일하게 장학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모든 장학대상자는 학비감면 신청서 1부 및 관련 서류를 제출해주세요.
('동시지원 장학(소속기관이 상이한 경우)' 및 '동문 장학'은 추가 제출서류 없이 학비감면신청서만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