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18학년도 1학기 등록안내(재학생 및 복학생)
- IT융합대학원교학팀
- 임여진
- 작성일 2018-02-07
- 조회수 3665
1. 등록 기간(본등록) : 2018. 2. 22(목) ~ 2018. 2. 28(수)
2. 대상자 : 재학생 및 복학생
3. 등록금 고지서 발급안내 : 2.14(수) ~ 2.28(수)
가. 본교 홈페이지
http://www.ajou.ac.kr => 로그인 => 대학원 학사 => 등록 => 등록금고지서
나. IT융합대학원 홈페이지
http://itc.ajou.ac.kr => 우측하단 증명서발급 클릭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출력하기가 안될 경우: 도구- 호환성 보기 클릭- 재로그인
4. 등록금 납부 방법
가. 가상계좌(개인별 등록금납부 전용계좌)를 이용한 납부 안내
1) 가상계좌는 학생 개개인에게 부여된 등록금 납부전용 계좌입니다.
2) 가상계좌에 입금 시 예금주는 학생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3) 가상계좌에 등록금액을 입금하면 (자율경비제외가능) 등록처리가 자동으로 됩니다.
4) 가상계좌로 등록금을 납부하신 후 영수증은
http://itc.ajou.ac.kr => 우측하단 증명서발급 클릭 => 등록금납부확인서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등록일 다음날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5) 가상계좌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 (구 SC 제일은행) 및 우리은행 영업시간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 스탠다드차타드은행 09:30 ~ 16:30
- 우리은행 09:00 ~ 16:00
나. 은행 방문 납부
- 수납은행 : 스탠다드차타드(구 SC제일은행), 우리은행
* 분할납부, 카드납부 불가합니다.
* 학자금대출 신청자: 대출 신청후, 신청여부를 교학팀 이메일(yjin@ajou.ac.kr)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초과학기 및 연구등록 희망 원우: 교학팀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031-219-3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