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학사] 2021-2학기 수업운영방안 안내

  • IT융합대학원교학팀
  • 유찬솔
  • 작성일 2021-08-26
  • 조회수 1256

2021-2학기 수업 운영 원칙


1. 2021.2학기 IT융합대학원 수업은 대면수업을 원칙으로 함.

  ※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대학 본부의 수업 운영방안을 준수를 전제로 하여 진행

2. 수업 세부 운영 계획

  가. 9월 한달(9.1~9.30) 동안 전 과목 비대면수업 운영(9/4, 9/11, 9/18, 9/25)

   -추석연휴 감염병 확산 우려 및 백신 접종률 확대를 통한 감염병확산 최소화를 위한 대학정책

   -비대면 수업의 경우 실시간 화상수업으로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동영상 강의를 업로드 하는 경우, 사전에 아주Bb나 홈페이지에 공지 할 예정임. 


  나. 10월 이후 수업은 대면방식을 원칙으로 함.

     -대면수업시, 부득이 불참하는 학생에게는 실시간 스트리밍, 강의녹화 등 수업 대체 방안을 제공할 예정이며,대체 방법은 과목별 담당교수님이 별도 안내 예정임.

  ※ 교과목별 안내 사항은 아주Bb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정정기간(9.6~8) 중 방역지침에 따른 3단계 최대인원(49)까지 수강신청을 받을 예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