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장학] 2023-1학기 학비감면 신청 안내

  • IT융합대학원교학팀
  • 임정희
  • 작성일 2023-01-02
  • 조회수 671

2023-1학기 학비감면 신청 안내

 

학비감면을 희망하시는 원생께서는 아래 사항을 꼭 숙지하시어 신청바랍니다.

특히, 2022-2학기부터 장학생 법정필수교육 이수가 의무화되었습니다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1. 접수기한: 2023.01.27.() 16:00까지

 

2. 제출서류

  가학비감면 신청서 1.

  나관련 증빙서류 (2023년 1월 발행 서류에 한함)

      - 동시입학(소속기관이 동일한자)장학을 받는 분은 재직증명서 1부

      - 기업추천장학을 받는 분은 장학추천(지급)확인서, 재직증명서 각 1부

    

  다장학생 법정필수교육 이수 확인서(사이트 이수완료 화면 캡쳐제출   ※ 2022학년도 이수 확인증 가능

    1) 교육과정: 총 3과목[폭력예방교육(성폭력가정폭력), 장애인식개선교육]

    2) 교육시간: 과목당 1시간 기준

    3) 이수방법: 아주대학교 포탈 → 로그인 → 하단 우측 주요서비스 중 인권센터 온라인 교육’ 접속 → 법정필수교육(성폭력가정폭력장애인식개선교육수강

 

3. 제출처: IT융합대학원 교학팀(원천관 317-3또는 e-mail(itcgrad@ajou.ac.kr) 전송

 

4. 적용시기: 2023학년도 1학기

 

5. 학비감면신청기간 서류미제출시 장학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교학팀에서 개별 연락드리지 않습니다.※※※)

    학비감면은 신청서 접수 후신청자에 한하여 '학사운영위원회(장학생 선발 승인)' 이후

    신청학기 등록금고지서에 일괄 적용됩니다.

 

6. 기타

  가원장추천장학(동시지원및 기업추천장학은 입학전형 장학입니다.

        (동시지원 학비감면대상자가 휴학할 경우 (휴학이후)동시지원 학비감면 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기업추천 장학생으로 선발된 이후이직 시에는 장학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나모든 장학대상자는 학비감면 신청서 1부 및 관련 서류를 제출해주세요.

        ('동시지원 장학(소속기관이 상이한 경우)및 '동문 장학'은 추가 제출서류 없이 학비감면신청서만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