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14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안내 (8.22~28)
- IT융합대학원교학팀
- 김지영
- 작성일 2014-08-18
- 조회수 1584
1. 등록
기간 : 8/22(금) – 28(목)
대상자 : 재학생
2. 등록금 고지서 발급안내 (8.14(목) 부터 고지서 출력)
가. 본교 홈페이지
http://www.ajou.ac.kr => 로그인 => 대학원 학사 => 등록 => 등록금고지서
나. IT융합대학원 홈페이지
http://itc.ajou.ac.kr => 우측하단 증명서발급 클릭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출력하기가 안될 경우: 도구- 호환성 보기 클릭- 재로그인
3. 등록금 납부 방법
가. 가상계좌(개인별 등록금납부 전용계좌)를 이용한 납부 안내
1) 가상계좌는 학생 개개인에게 부여된 등록금 납부전용 계좌입니다.
2) 가상계좌에 입금 시 예금주는 학생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3) 가상계좌에 등록금액을 입금하면 (자율경비제외가능) 등록처리가 자동으로 됩니다.
(등록처리 확인은 다음날에 가능)
4) 가상계좌로 등록금을 납부하신 후 영수증은
http://itc.ajou.ac.kr => 우측하단 증명서발급 클릭 =>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 가능
5) 가상계좌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 (구 SC 제일은행) 및 우리은행 영업시간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 09:30 ~ 16:30 / 우리은행 09:00 ~ 16:00)
나. 수납은행을 통한 납부 (은행 방문을 통한 납부)
- 수납은행 : 스탠다드차타드(구 SC제일은행), 우리은행
감사합니다.
-IT융합대학원 교학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