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19-하계 『공학인턴십』 최종 발표회 실시 안내
2019학년도 하계 『공학인턴십』 최종 발표회 실시 안내
2019학년도 하계 방학 중 인턴십을 실시한 학생들은 성적 부여와 학점 인정을 위해 최종 발표회에 필수적으로 참석해야 하며, 최종 발표회 일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최종 발표회 일정 및 장소: 8월 28일 수요일 1부(10:00~13:00), 2부(14:00~17:00), 팔달관 307호
2. 제출 서류
1) 출근카드
2) 수행평가서
3) 주간업무일지
4) 최종보고서(PPT, 한글파일)
5) 종합보고서
6) 설문조사서
※ 4번 서류(최종보고서)는 한글 문서와 PPT형식 두 가지 모두 메일 제출해야 합니다.
- 최종보고서(PPT, 한글파일) 제출 메일 주소: yah803@ajou.ac.kr
- 제출시 메일 제목: 학번/ 이름/ 공학인턴십 최종보고서 제출
- 최종보고서 내용: 회사 및 부서소개/ 주요업무/ 주차별 업무/ 기여한 점/ 인턴소감 및 기타 내용 등(지정된 보고서 양식 없음)
- 학과사무실 위치: 팔달관 210-4호
※ 1, 2번 서류를 기업체 담당자 분이
작성하는 경우, 학생은 링크 홈페이지에서 출근카드와 수행평가서가 출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학과사무실에 미리 알려주시기 바라며, 기업체담당자 분께
아래 기한까지 출근카드, 수행평가서 입력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입력
불가할 경우, 실물로 학과사무실에 제출 가능합니다.
※ 3,5,6번 서류는 현장실습지원센터 홈페이지(http://how.ajou.ac.kr/index.do)에 입력
3. 서류 제출 기한: 8월 22일 목요일 18:00까지 서류 제출 및 입력 마감하여야 함
(기한 이후에는 제출 불가하니 꼭 기한 내로 제출 바랍니다.)
4. 발표 순서 안내
* 변동 가능성 있음.
1부 (10:00~13:00)
순번 |
학번 |
이름 |
1 |
201623338 |
조*아 |
2 |
201520161 |
오*민 |
3 |
201220182 |
김*남 |
4 |
201520215 |
엄*환 |
5 |
201420206 |
양* |
6 |
201620191 |
윤*경 |
7 |
201420230 |
권*진 |
8 |
201520168 |
민*연 |
9 |
201620238 |
권*리 |
10 |
201420155 |
하*민 |
11 |
201623337 |
최*리 |
12 |
201420189 |
정*진 |
13 |
201420201 |
이*웅 |
14 |
201420223 |
전*주 |
15 |
201620230 |
윤*희 |
16 |
201420172 |
박*창 |
17 |
201520229 |
김*설 |
18 |
201720180 |
김*지 |
2부 (14:00~17:00)
순번 |
학번 |
이름 |
1 |
201520166 |
한*희 |
2 |
201520169 |
한*호 |
3 |
201520239 |
심*보 |
4 |
201520250 |
박*호 |
5 |
201420166 |
이*재 |
6 |
201720222 |
최*진 |
7 |
201220164 |
김*현 |
8 |
201420164 |
이*민 |
9 |
201520179 |
류*현 |
10 |
201420181 |
김*민 |
11 |
201620194 |
김*선 |
12 |
201420184 |
남*주 |
13 |
201420193 |
김*준 |
14 |
201620225 |
김*희 |
15 |
201620229 |
김*현 |
16 |
201620233 |
이*윤 |
17 |
201420175 |
백*훈 |
18 |
201420217 |
고*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