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2018학년도 동계 『공학인턴십』 최종 발표회 실시 안내
2018학년도 동계 『공학인턴십』 최종 발표회 실시 안내
2018학년도 동계 방학 중 인턴십을 실시한 학생들은 성적 부여와 학점 인정을 위해 최종 발표회에 필수적으로 참석해야 하며, 최종 발표회 일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최종 발표회 일정 및 장소: 2월 21일 목요일 1부(09:00~13:00), 2부(14:00~18:00) / 팔달관 307호
제출 서류 (1,2,3,5,6 - 현장실습지원센터 온라인 입력이 보통의 프로세스, 4 - 메일 및 학과사무실로 제출)
1) 출근카드
2) 수행평가서
3) 주간업무일지
4) 최종보고서(PPT, 한글파일)
5) 종합보고서
6) 설문조사서
※ 1, 2번 서류를 기업체 담당자분께서 수기 작성하는 경우, 학생은 링크 홈페이지에서 출근카드와 수행평가서가 출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 입력 안해주실 경우에, 학과사무실에 미리 알려주시고 제출해야 시스템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발표회 당일에 원본 제출을 우선으로 합니다.)
※ 4번 서류(최종보고서)는 한글문서와 PPT형식 두 가지 모두 메일 송부 및 출력본 제출하셔야 합니다.
- 최종보고서(PPT, 한글파일) 제출 메일 주소: yah803@ajou.ac.kr
- 제출시 메일 제목: 학번/ 이름/ 공학인턴십 최종보고서 제출
- 최종보고서 내용: 회사 및 부서소개/ 주요업무/ 주차별 업무/ 기여한 점/ 인턴소감 및 기타 내용 등(지정된 보고서 양식 없음)
- 학과사무실 위치: 팔달관 210-4호
※ 3,5,6번 서류는 현장실습지원센터 홈페이지(http://how.ajou.ac.kr/index.do)에 입력
3. 서류 제출 기한: 2월 15일 금요일 18:00
(기한 이후에는 제출이 불가하오니 꼭 기한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4. 발표 순서 안내(워드 파일 첨부)
* 발표시간은 10분 내외 예정이며, 교수님의 질의응답시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변동 가능성 있습니다.
1부 (09:00~13:00)
순번 |
학번 |
이름 |
1 |
201420166 |
이*재 |
2 |
201523426 |
박*연 |
3 |
201320170 |
한*호 |
4 |
201520229 |
김*설 |
5 |
201520168 |
민*연 |
6 |
201420170 |
전*진 |
7 |
201420202 |
강*진 |
8 |
201320181 |
김*호 |
9 |
201220165 |
이*민 |
10 |
201320241 |
임*준 |
11 |
201320223 |
정*용 |
12 |
201420238 |
한*우 |
13 |
201523763 |
강*경 |
14 |
201420162 |
오*석 |
15 |
201220164 |
김*현 |
16 |
201420233 |
김*원 |
17 |
201420186 |
이*하 |
2부 (14:00~18:00)
순번 |
학번 |
이름 |
1 |
201320193 |
최*석 |
2 |
201420232 |
박*욱 |
3 |
201420171 |
김*언 |
4 |
201621652 |
김*영 |
5 |
201620171 |
정*영 |
6 |
201423288 |
이*한 |
7 |
201221694 |
임*진 |
8 |
201420208 |
송*용 |
9 |
201620230 |
윤*희 |
10 |
201420226 |
이*한 |
11 |
201420237 |
임*현 |
12 |
201422933 |
강*구 |
13 |
201523427 |
박*진 |
14 |
201420192 |
이*훈 |
15 |
201520196 |
김*정 |
16 |
201420207 |
이*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