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공지사항

[공지] 2024-2 휴학신청, 휴학연장신청, 복학신청 안내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작성일 2024-06-11
  • 조회수 536

<2024학년도 2학기 휴학신청휴학연장신청복학신청 안내>

 

1. 신청기간 : 2024.06.10(월) 09:00 - 2024.07.16(화) 23:59

누적하여 휴학기간이  4학기를 채운 학생은 이상의 휴학 불가

(특별휴학으로 미포함된 휴학학기수는 제외)

 2024-2학기 재학생/복학생/재입학생 수강신청 기간 : 2024.07.18(목)  - 2024.07.22(월)

 

2. 신청방법 : 아주대학교 포털 에임즈(AIMS2) (http://portal.ajou.ac.kr로그인 → [학사(대학원)] → [학적]

 → [휴학(연장)신청 (사유 기간 설정또는 복학 신청] → 저장

     (★주의사항신청  반드시 '저장버튼을 눌러주세요.)

       ► 유의사항 : 복학신청자 중 (신입학시, 자비취학추천을 받은 자를 제외한) 학비감면자의 경우,
                     복학신청 후, 2~3일 내에 반드시 교학팀으로 복무/재직증명서(학비감면근거서류)
                     원본 1부를 제출하여야만 (추후 수강신청이 끝난 뒤) 등록금고지서에 학비감면반영 가능.

► 휴학/휴학연장/복학 관련 문의 : 031-219-1832, gsict1@ajou.ac.kr

해외파견/임신출산육아/군입대휴학  (등록 )등록휴학신청 예정자는 031-219-1832  ! 미리 연락바랍니다.

※  구체적인 학적관련안내는 https://www.ajou.ac.kr/ict/academic/record.do 를 참조바랍니다.

 

 

 

☎ 교학팀 업무시간 : 평일 09:00 - 18:00 (12:00-13:00 점심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