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24학년도 전기 신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
- 작성일 2024-02-07
- 조회수 1191
<2024학년도 전기 신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
개인정보보호법 개정 및 교육부 지침에 맞는 신청서/동의서의 필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은 아주대학교 포털 에임즈(AIMS)에서만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신청 기한을 엄수하여 학생증 발급이 일정대로 진행될 수 있도록 신입생 여러분의 적극 협조 부탁드립니다.
1. 학생증 신청기간: 2024.02.16(금)~2024.02.23(금)
* 학생증 사진은 입학 지원 당시 제출한 사진이 사용되기 때문에 신입생 본인이 사진을 업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 개인정보제공 개인동의(~2/14) 및 학생증 신청(2/16~2/23)을 기한 내에 모두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2. 아주서비스센터(ASC) 개인정보제공 개인동의 및 학생증 신청 방법: 첨부파일 참고!!
* 통합ID신청 및 개인정보동의 기한: 2024.02.14(수) 까지
(* 기한 내에 에임즈에서 미완료 시, 자필서명이 포함된 원본 신청서류를 추후 서면으로 제출하셔야 하기에,
기한 내에 온라인 상에서 개인정보제공 개인동의 및 학생증 신청을 모두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3. 학생증 수령: 2/28(수) 이후 본교 교학팀 (연암관 914호) 방문하여 수령
- e-learning 중간시험 : 4.21(일)
- e-learning 기말시험 : 6.9(일)
- 그 외: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또는 오프라인 수업(월,수,목) 전후
※ 모바일 학생증 이용 안내
- 기 능: 일반학생증 기능과 동일
- 이용방법: Google PlayStore 혹은 AppStore 에서 ‘아주대학교 통합 모바일' 다운로드
(ID 및 PW는 포탈과 동일함)
- 가능시기: 통합 ID 신청 및 개인정보 동의 완료 후부터 사용 가능
4. 학생증 신청 관련 문의처: 031-219-1832 / gsict1@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