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공지사항

[공지] 2024학년도 후기 정시 합격자 발표 일정 안내(06/26, 10:00)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작성일 2024-06-26
  • 조회수 441

<2024학년도 후기 정시 합격자 발표 일정 안내>

 

1. 일시: 2024.06.26(수) 10:00시 부터 ~2024.07.26(금)까지 확인 가능

  [합격자발표 확인 링크]
 https://
mapply.ajou.ac.kr:20443/gexa/findGexaSchedule.action?gexaLink.grscCd=information27

  ★ 합격자 조회시 지원자 성명, 생년월일, 수험번호가 필요합니다.
 
 ★ 합격자 조회를 위한 수험번호는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하시고, 중복된 이름은 출생년도로 구분하여 확인바랍니다.

2. 등록금 고지서 발급: 2024.07.03(수) 예정

3. 등록

   - 등록기간: 2024.07.10(수)~2024.07.12(금) 01:00~16:59
   - 납부은행: 국민은행
   - 납부방법: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은행창구납부 또는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개개인에게 모두 다른 번호로 부여)로 입금

    * 창구납부 및 가상계좌 입금 모두 국민은행 영업시간 이내에만 가능; 카드납부 불가; 분할납부 불가
    * 가상계좌 납부방법: 인터넷 뱅킹, 폰뱅킹, 자동화 기기(CD, ATM) 등 택 1

   -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www.kosaf.go.kr, 1599-2000

* 수강신청 및 기타 학사 일정/안내는 추후 공지사항으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더 구체적인 신입생 등록/입학 안내는 합격자 발표 이후, 합격자 조회화면에서 합격자 유의사항을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문의

- 입학, 취학추천, 학비감면, 신입생등록, 학적: 031-219-1832
- 수강신청, 수업, 성적, 논문, 종합시험, 졸업: 031-219-1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