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공지사항

[학사] 2013학년도 2학기 "재수강 및 지정과목신청서" 제출(~7.31)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이은지
  • 작성일 2013-07-19
  • 조회수 93997

 - 2013학년도 2학기 "재수강 및 지정과목신청서" 제출 안내 -


1. 재수강 및 지정과목 신청서 접수기간

    2013. 7. 22(월) ~ 2013. 7. 31(수)

 

2. 재수강 대상 : 재학 중  F학점 또는 U학점을 받은 과목에 한함.

    (성적표 상의 F학점은 자동 삭제 되지 않으며, 삭제를 위해서는 반드시 재수강을 해야합니다.)

 

3. 재수강 신청서 제출방법 및 처리과정

    ①  재수강 할 과목을 정한 후 신청서(본인 서명 必)를 작성하여 교학팀으로 제출.


     우편접수 : (443-749)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산5번지 종합관 914호 정보통신대학원 교학팀

 

 

    (메일접수 lauren82@ajou.ac.kr)

 

    ② 재수강 할 과목과 동일한 과목이 개설되면 반드시 동일과목을 신청하여야 하며,

       동일 과목이 개설되지 않았을 경우 본인이 수강희망하는 과목으로 작성하여 발송.

       (단, 전공주임교수의 허가 하에 수강 가능함)

 

    ③ 신청서 접수 후 교학팀에서 재수강 과목 수강신청 처리.

 

    ④ 학기 말 재수강 과목의 성적이 확정되면 F학점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