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공지사항

[학사] 2013년도 2학기 종합시험 실시 및 강의실 배정 안내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이은지
  • 작성일 2013-11-19
  • 조회수 91885

안녕하세요.

정보통신대학원입니다.

 

2013년 2학기 2차 종합시험 실시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1. 일시 : 2013년 12월 8일(일) 13:00 ~ 16:10

 

2. 장소 : 수원 아주대학교 종합관 502호, 503호

 

3. 시간 : 1교시 13:00 ~ 14:30 (과목당 90분 응시 / open book)

            2교시 14:40 ~ 16:10 (과목당 90분 응시 / open book)

 

4. 기출문제 : 아래 기재된 과목에 한하여 담당 교수님의 하락 하에 기출문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2회분의 답안이 없는 문제만 제공하는 것이므로 참고 바랍니다.

아래 메일 주소로 이름, 학번, 과목명을 적어 요청하시면 기출문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요청메일 : lauren82@ajou.ac.kr

해당과목 : 컴퓨터통신

               유비쿼터스컴퓨팅

               유비쿼터스네트워크

               정보시스템감리

 

5. 주의사항

신분증(학생증,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반드시 지참

시험시작 후 자료교환 및 핸드폰, 노트북, 아이패드를 포함한 전자기기 사용금지

과목별 시험지에 기입된 주의사항 필독 후 시험응시

지각시 입실이 불가능하므로 시험시간 준수요망

 

6. 시험응시 강의실

시험시간과 강의실을 첨부된 엑셀파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시험취소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시험을 취소하실 경우에는

<종합시험취소신청서>와 <통장사본(연구등록자 제외)>을 lauren82@ajou.ac.kr

11월 29일(금)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한 내 제출하지 않을 시 미응시로 처리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기타 종합시험 관련 문의는 교학팀(031-219-182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