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공지사항

[학사] 2014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 정보통신대학원교학팀
  • 이우리
  • 작성일 2014-02-12
  • 조회수 87473

1. 등록

대상자 등록기간 등록방법 비고
재학생

2.20(목)
~
2.26(수)

-고지서 출력 후 은행 창구납부 또는 계좌이체 휴학생의 경우 복학신청을 해야만 고지서 출력이 가능함.
2014-1학기 복학생



2. 등록금 고지서 발급안내 (2.13(목) 부터 고지서 출력)

가. 본교 홈페이지

http://www.ajou.ac.kr => 로그인 => 대학원 학사 => 등록 => 등록금고지서

나. 정보통신대학원 홈페이지

http://ict.ajou.ac.kr => 우측하단 등록금고지서 클릭 => 고지서 출력

* 출력하기가 안될 경우: 도구- 호환성 보기 클릭- 재로그인

 
3. 등록금 납부 방법

가. 가상계좌(개인별 등록금납부 전용계좌)를 이용한 납부 안내

1) 가상계좌는 학생 개개인에게 부여된 등록금 납부전용 계좌입니다.

2) 가상계좌에 입금 시 예금주는 학생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3) 가상계좌에 등록금액을 입금하면 (자율경비제외가능) 등록처리가 자동으로 됩니다.

(등록처리 확인은 다음날에 가능)

4) 가상계좌로 등록금을 납부하신 후 영수증은

http://www.ajou.ac.kr => 로그인 => 대학원 학사 => 등록 => 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에서 가능

5) 가상계좌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 (구 SC 제일은행) 및 우리은행 영업시간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 09:30 ~ 16:30 / 우리은행 09:00 ~ 16:00)

6) 가상계좌로 입금 시 발생하는 송금수수료는 학생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나. 수납은행을 통한 납부 (은행 방문을 통한 납부)

- 수납은행 : 스탠다드차타드(구 SC제일은행), 농협, 우리은행
 

4. 등록 후 휴학에 따른 등록금 환불 기준 (환불 사유 발생일 기준)
 

가. 학기개시일 당일까지: 전액 반환

나. 학기개시일 30일 경과 전: 5/6 반환

다. 학기개시일 60일 경과 전: 2/3 반환

라. 학기개시일 90일 경과 전: 1/2 반환

마. 학기개시일 90일 경과 후: 반환하지 않음

 
5. 그 밖의 문의사항

1) 등록 : ☎031-219-1833

2) 성적장학 : ☎031-219-1829

3) 휴/복학, 학비감면, 학자금 대출 : ☎031-219-1832